7월 15일(목) ~ 7월 21일(수)

네버 해브 아이 에버 시즌2 (Never Have I Ever Season 2) – 데비의 유쾌한 반란은 계속된다  

이미지: 넷플릭스

공개일: 7월 15일(목) / 15세, 10부작
출연: 메이트레이 라머크리슈넌, 푸르나 자가나탄,. 리차 무르자니
#미국 #TV드라마 #10대 #코미디 #엉뚱기발
이 작품을 선호한다면: 별나도 괜찮아, 지니 & 조지아, 빨간 머리 앤

인도계 미국인 10대 소녀 데비의 성장 스토리를 담은 시리즈 [네버 해브 아이 에버]가 시즌2로 찾아온다. 시즌1에서 ‘남자친구 만들기 프로젝트’로 화끈한 학창 시절을 계획하던 데비는 인기 절정 핫가이 팩스턴과 지적이고 말이 잘 통하는 벤을 두고 즐거운 고민에 빠진다. 서로 다른 매력을 가진 두 명의 남자친구와 아슬아슬한 양다리를 실행에 옮기려던 차에 자신보다 더 매력적인 전학생 아나샤가 나타나고, 데비는 초조해지기 시작한다. [네버 해브 아이 에버]는 유색인종 캐릭터를 전면에 내세워 인종, 문화, 젠더의 다양성을 유쾌하게 풀어내며 큰 인기를 모았던 화제의 시리즈다. 할리우드에서 왕성하게 활동 중인 민디 캘링이 시즌1에 이어 총괄 프로듀서를 맡아 자전적인 이야기를 바탕으로 독특한 재미를 가진 시리즈를 완성했다.

딥: 잠들면 죽는다 (Deep) – 살고 싶다면 잠들지 마라

이미지: 넷플릭스

공개일: 7월 16일(금) / 18세, 101분
출연: 빠니사라 리꾼수라깐, 케 릇시티차이, 수파나리 수타워찟웡
#태국 #SF #청춘 #긴장감넘치는 #흥미진진
이 작품을 선호한다면: 나비효과, 고스트 랩, 그녀의 이름은 난노

공포 스릴러의 믿보급 태국 영화가 넷플릭스를 강타한다. [딥: 잠들면 죽는다]는 불면증에 시달리던 4명의 의대생이 제약 회사의 신약 실험 대상으로 참여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다룬다. 거액의 참가비는 물론, 잠들지 않고 자신의 시간을 마음껏 활용할 수 있어 좋았지만, 이들에게 약으로 인한 부작용이 서서히 드러난다. 과연 이 약에는 어떤 비밀이 숨겨져 있는가? [배드 지니어스], [셔터] 그리고 최근 공개된 넷플릭스 오리지널 [고스트 랩]까지, 호러 스릴러에 일가견이 있는 태국 영화의 면모를 확인할 수 있는 작품이다. 흥미로운 설정부터 관객의 허를 찌르는 반전까지, 잠들 수 없는 장르적 재미가 러닝타임 내내 계속된다.

피어 스트리트 파트 3: 1666 (Fear Street Part 3 : 1666) – 모든 게 시작된 곳으로 돌아가야 해

이미지: 넷플릭스

공개일: 7월 16일(금) / 18세, 101분
출연: 키아나 머디라, 애슐리 주커만, 길리언 제이컵스
#미국 #LGBTQ #청춘 #등골서늘 #호러 #긴장감넘치는
이 작품을 선호한다면: 피어 스트리트 파트1: 1994, 리얼리티 Z, 제8일의 밤

3세기에 걸쳐 셰이디사이드를 공포로 몰아넣은 저주의 실체가 드디어 드러난다. [피어 스트리트]는 300년 넘게 마을에 벌어진 잔혹한 살인 사건의 배후를 파헤치는 10대들의 모험을 그린 영화다. 마녀 세라 피어의 저주를 풀기 위해 셰이디사이드의 10대 친구들은 끔찍한 연쇄살인이 벌어지는 1994년과 잔혹한 생존 게임이 펼쳐졌던 1978년 여름 캠프에 이어 모든 것이 시작된 1666년으로 거슬러 올라간다. 셰이디사이드에 영원한 저주를 건 마녀 세라 피어가 죽던 1666년으로 향한 디나는 충격적인 진실을 마주한다. 한편 1994년에서도 목숨을 위협하는 의문의 존재와 아이들의 사투가 계속되고 있다. 과연 이들이 과거에서 발견한 진실이 셰이디사이드를 공포로 몰아넣은 오랜 저주의 뿌리를 끊어내고 ‘미 살인마 수도’라는 오명을 벗길 수 있을지, 세 편에 걸쳐 완성된 오싹한 저주의 실체를 놓치지 말자.

진심이 닿다 (Touch Your Heart) – 다시 만난 ‘도깨비’ 커플의 위장취업 로맨스

이미지: tvN

공개일: 7월 20일(화) / 15세, 16부작
출연: 이동욱, 유인나, 이상우
#한국 #TV드라마 #법정 #로맨틱코미디 #설렘주의
이 작품을 선호한다면: 도깨비, 김비서가 왜 그럴까, 별에서 온 그대

[도깨비]에서 이루진 못한 연인들이 다시 만나 사랑에 빠진다. [진심이 닿다]는 캐릭터 연구를 위해 로펌에 위장 취업한 톱스타 오윤서와 로펌 에이스 변호사 권정록이 만나는 이야기다. 처음에 정록은 자신의 비서가 된 윤서가 영 탐탁지 않았지만, 열심히 일하며 달라지는 모습을 보이는 그에게 점점 이끌려간다. 윤서 역시 자신의 연예계 복귀를 위한 수단으로 정록의 비서가 되었지만, 무뚝뚝한 성격 뒤로 맡은 일에 최선을 다하는 그의 모습에 마음이 뛰기 시작한다. [도깨비]에서 가슴 시린 사랑을 그렸던 이동욱, 유인나가 다시 만나 톡톡 튀는 커플 케미를 빚어낸다. 또한 [도깨비] 팬들을 위한 몇 가지 유머 코드도 있으니 놓치지 마시길.

선택! 나의 섹시 비스트 (Sexy Beasts) – ‘저는 진짜 외모 안 봐요’의 진실게임을 시작해볼까?

이미지: 넷플릭스

공개일: 7월 21일(수) / 18세, 6부작
#영국 #리얼리티TV #로맨스 #푼수캐릭터
이 작품을 선호한다면: 투 핫!, 더 서클: 미국, 체인지데이즈

성격만 보고도 사랑에 빠질 수 있을까? 외모가 아닌 그 사람의 본질적인 모습을 파악하는 소개팅을 넷플릭스에서 준비했다. 방법은 간단하다. 소개팅에 나선 사람들이 할로윈 파티에 온 듯한 기괴한 가면을 쓰거나 분장을 하고 만나는 것이다. 그렇게 만난 두 사람은 함께 데이트도 하고, 맛있는 식사도 즐기며 서로의 대한 호감을 쌓아간다. 성격만 보면 완전 내 스타일인 상대편, 과연 가면을 벗은 후 생얼을 봐도 지금의 마음을 유지할 수 있을까? 그 놀라운 결과를 직접 확인해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