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플릭스 2월 신작 라인업에는 많은 사람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는 [얼터드 카본]을 시작으로 국내 인기작을 포함한 오리지널 시리즈와 영화가 포함되어 있다. 어떤 작품들이 있는지 소개한다.

 

 

 

얼터드 카본(Altered Carbon), 2월 2일 공개

 

 

의식을 저장하고 육체를 교환하는 것이 가능해진 300년 후 지구. 돈으로 영원한 삶을 살 수 있는 세상에 감옥에 갇혀있던 특전사 출신 코바치가 억만장자의 사망 사건을 맡는 조건으로 석방된다. 연이은 생을 위해 죽은 억만장자가 백업해 둔 석연치 않은 기억에 의문을 품고 타살 여부에 대한 조사를 의뢰한 것이다. 간단히 풀릴 것이라 생각했던 사망 사건은 감춰진 진실을 파헤쳐 갈수록 더욱 혼란스러워진다.

 

 

 

판타스틱 하이스쿨(Everything Sucks!), 2월 16일 공개

 

 

응답하라, 1996! 오리건 주의 고등학교, 학교에서 겉돌기로는 마찬가지인 방송부와 연극부가 격돌한다. 1990년대를 배경으로 펼쳐지는 별난 아이들의 별난 성장 스토리.

 

 

 

프랑켄슈타인 연대기(The Frankenstein Chronicles), 2월 20일 공개

 

 

 

그는 모든 것을 보았다. 어둠이 깔린 19세기 런던, 그 가장 어두운 심연까지. 하지만 이처럼 참혹한 광경을 목격한 적은 없다. 아이들의 시신을 토막 내고 멋대로 이어 붙이는 잔혹한 살인. 아직 신이 있다면, 이들을 벌하소서!

 

 

 

마르세유(Marseille) 시즌 2, 2월 23일 공개

 

 

오랫동안 마르세유의 시장을 맡아온 그가 후계자에게 시장직을 넘길 준비를 하자 마르세유에 대한 지배권을 놓고 급작스럽고 무자비한 싸움이 벌어진다.

 

 

 

화유기, 2월 21일 공개

 

이미지: tvN

 

고대소설 서유기를 모티브로 퇴폐적 악동요괴 손오공과 고상한 젠틀요괴 우마왕이 어두운 세상에서 빛을 찾아가는 여정을 그린 절대낭만 퇴마극.

 

 

대체불가 당신(Irreplaceable You), 2월 16일 공개

 

 

어린 시절부터 가장 좋은 친구이자 연인이었던 남녀가 부부가 되려는 순간, 말기암이라는 시련이 닥치지만 남겨질 남자친구의 짝을 찾기 위해 고군분투한다는 내용의 로맨스 코미디 영화.

 

 

 

기억의 밤, 2월 21일 공개

 

이미지: 메가박스㈜플러스엠

 

새 집으로 이사 온 날 밤, 정체불명의 괴한들에게 납치된 형 유석. 동생 진석은 형이 납치된 후 매일 밤 환청과 환각에 시달리며 불안해한다. 납치된 지 19일째 되는 날 돌아온 유석은 그동안의 모든 기억을 잃었다고 말한다. 하지만 돌아온 뒤로 어딘가 변해버린 유석을 의심하던 진석은 매일 밤 사라지는 형을 쫓던 중 충격적인 사실과 마주하게 된다.

 

 

 

 

다크타워: 희망의 탑, 2월 22일 공개

 

이미지: 소니 픽쳐스

 

 

두 개의 차원이 공존하는 세상. 악의 세력이 세상의 균형을 유지하는 다크타워를 파괴하려 하고, 이를 수호하려는 건슬링어들은 모두 죽임을 당한다. 유일하게 혼자 살아남은 최후의 건슬링어 롤랜드는 마지막 예지자 아라 캠피그넌에 의해 자신의 숙명을 깨닫고 홀로 악의 추종자인 맨인블랙 월터에 맞선다. 차원을 넘나드는 운명의 대결이 시작된다!

 

(제공: 넷플릭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