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 미러: 밴더스내치(Black Mirror: Bandersnatch) – 선택에 따라 이야기가 달라진다?

 

 

공개일: 12월 28일 / 90분
출연: 핀 화이드헤드, 윌 폴터 외
#현실붕괴 #SF #미스터리 #디스토피아

영국 특유의 어두운 상상력으로 디스토피아 세계관을 그려낸 앤솔로지 드라마 [블랙 미러]가 2018년 마지막을 장식할 특별 에피소드를 공개한다. [덩케르크]의 핀 화이트헤드와 [디트로이트]의 윌 폴터가 출연한 [블랙 미러: 밴더스내치]는 1984년을 배경으로 천재적인 프로그래머가 판타지 비디오 게임을 만드는 과정에서 가상과 현실의 경계가 무너지며 자신이 선택한 초현실적인 상황으로 빠져드는 이야기를 다룬다. 시청자의 선택에 따라 전개와 결말이 달라지는 인터랙티브 방식을 도입했다.

 

 

 

크리켓 보이즈(Selection Day) – 꿈을 향한 달리기가 시작된다!

 

 

공개일: 12월 28일 / 8부작
출연: 모하마드 사마드, 라제시 타일랑 외
#스포츠 #가족애 #인도 #우정 #꿈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크리켓 보이즈]는 자식을 인도의 국민 스포츠 크리켓 스타 선수로 만들겠다는 일념으로 가득 찬 아버지 때문에 형 ‘라다’만을 위해 살아온 동생 ‘만주’가 새로운 친구를 만나 변해가는 이야기를 그린다. 만주는 재능은 타고 났지만, 자신의 능력이 오직 형을 위해서만 존재해 크리켓을 좋아하지 않는다. 가족과 뭄바이로 이사한 만주는 새로운 학교에서 크리켓이 아닌 다른 관심사를 발견하고, 형과 아버지의 그늘에서 빠져 나오기 시작한다. 형의 강력한 라이벌과 친구가 되어 지금껏 경험해보지 못한 세상을 만난다.

 

 

 

테일러 스위프트의 레퓨테이션 스타디움 투어(Taylor Swift: Reputation Stadium Tour) – 팝의 여왕의 화려한 무대에 빠져보자!

 

 

공개일: 12월 31일 / 125분
출연: 테일러 스위프트 외
#음악 #무대공연 #볼거리

팝의 여왕 테일러 스위프트의 무대를 생생하게 체험할 기회가 찾아온다. 넷플릭스는 미 역사상 가장 큰 성공을 거둔 공연인 [테일러 스위프트의 레퓨테이션 스타디움 투어]를 독점 공개한다. 막대한 규모의 콘서트에는 현란한 불꽃 쇼와 조명 장치는 물론, 20미터가 넘는 대형 코브라가 등장하는 다양한 무대가 펼쳐진다. 6만 석을 매진시킨 이 열광의 무대를 넷플릭스에서 보다 가깝게 즐길 수 있다.

 

 

 

레모니 스니켓의 위험한 대결(A Series of Unfortunate Events) 시즈 3 – 보들레어 삼 남매 VS 올라프 백작, 그들의 마지막 이야기 대공개!

 

 

공개일: 1월 1일 / 7부작
출연: 닐 패트릭 해리스, 말리나 와이스먼, 패트릭 워버턴 외
#도서원작 #고아남매 #불운 #나쁜어른들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레모니 스니켓의 위험한 대결]이 마지막 시즌 3으로 돌아온다. 의문의 사고로 부모를 잃고 지독한 불운과 싸우는 보들레어 삼 남매 ‘바이올렛’, ‘클라우스’, ‘서니’와 아이들의 유산을 손에 넣기 위해 온갖 악랄한 계략을 펼치는 ‘올라프 백작’의 대결을 담은 작품이다. 사악하고 기괴한 악인 캐릭터 올라프 백작 역을 맡은 닐 패트릭 해리스는 2005년 개봉했던 영화 버전에서 같은 캐릭터를 연기한 짐 캐리를 넘어서는 역대급 열연으로 화제를 모았다. 대망의 마지막 시즌에서는 부모의 죽음에 얽힌 진실과 그와 관련된 비밀 조직의 실체에 성큼 다가간 보들레어 삼 남매가 험한 산과 바다를 넘나들며 올라프 백작과의 마지막 대결을 벌일 예정이다.

 

 

 

곤도 마리에: 설레지 않으면 버려라(Tidying Up with Marie Kondo) – 기적의 곤마리 정리법을 소개합니다!

 

 

공개일: 1월 1일 / 8부작
출연: 곤도 마리에
#도서원작 #훈훈 #일상 #자기계발 #소확행

정리의 여왕 곤도 마리에가 미국까지 진출했다.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곤도 마리에: 설레지 않으면 버려라]는 일본 최고의 정리 컨설턴트 곤도 마리에가 LA로 날아가 미국의 네 가족에게 기적의 ‘곤마리 정리법’을 전수하는 과정을 담았다. 곤도 마리에는 국내에서도 유행한 미니멀리즘 정리법 선구자 중 한 명으로, 2015년 타임지가 선정한 영향력 있는 100인에 꼽혔던 화제의 인물이다. 주변을 정리하면서 필요 없는 것들을 치우고, 비로소 삶의 기쁨과 행복을 찾아가는 법을 알려주는 [곤도 마리에: 설레지 않으면 버려라], 행복한 2019년을 맞이하기 위한 대청소를 시작해보자.

 

 

 

격투맨 바키(BAKI) – 남자라면 누구나 한 번은 꿈꾸는 지상 최강의 사나이!

 

 

24분, 13부작
출연: 시마자키 노부나가, 스고 타카유키 외
#애니메이션 #폭력 #모험 #격투

일본의 만화 잡지 ‘소년 챔피언’에 연재 중인 만화 ‘바키’가 드디어 넷플릭스에 상륙했다. 넷플릭스 오리지널 애니메이션 [격투맨 바키]는 지하 무술의 세계 챔피언인 고등학생 ‘바키’가 경악스러운 힘을 가진 5명의 탈옥수를 만나면서 목숨을 건 싸움을 통해 성장해가는 모험담을 그린다. 패배를 알고 싶다며 동시다발적으로 탈옥한 세계 각지 교도소의 흉악한 사형수들이 알 수 없는 이유로 주인공이 있는 도쿄로 향하며 이야기는 시작된다. 보는 것만으로도 뜨겁게 불타오르는 다양한 격투기는 물론 오감을 자극하는 액션으로 남성들의 취향을 저격한다. 강자만이 살아남을 수 있는 극한의 데스매치를 지켜보며 보다 더 뜨거운 새해를 맞이해보자.

 

 

(제공: 넷플릭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