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웨이멘(The Highwaymen) – 무법자를 잡으러 그들이 돌아온다!
이미지: 넷플릭스

공개일: 3월 29일 / 131분, 청불
출연: 우디 해럴슨, 케빈 코스트너, 케시 베이츠 외
#부패경찰 #1930년대 #대공황 #실화 #범죄 #수사
[블라인드 사이드]의 존 리 행콕의 신작 [하이웨이맨]은 1930년대 악명 높은 범죄자 보니와 클라이드를 잡아낸 전설적인 수사관들의 실제 이야기를 영화화한 작품이다. 케빈 코스트너가 전설적인 텍사스 레인저 프랭크 헤이머 역을, 우디 해럴슨이 그의 파트너 형사 메이니 걸트 역을 맡아 열연을 펼친다. 두 명의 전직 텍사스 레인저는 구식 수사 기법과 번득이는 직감에 의존해 신출귀몰한 희대의 무법자 보니와 클라이더 검거 작전에 나선다.

 

 

산타클라리타 다이어트(Santa Clarita Diet) – 이 평범하지 않은 부부의 역경은 과연 어디까지인가

이미지: 넷플릭스

공개일: 3월 29일 / 30분 내외, 10부작
출연: 드류 베리모어, 티모시 올리펀트 외
#블랙코미디 #좀비 #황당 #가족
하루아침에 좀비가 된 평범한 부동산 중개인 쉴라와 그녀의 가족이 겪는 좌충우돌 이야기로, 호러와 로맨틱 코미디를 결합시킨 독특한 좀비 호러 코미디물이다. 드류 베리모어가 쉴라 역할을 맡아 파격적인 변신과 함께 변함없이 사랑스러운 매력으로 시청자를 사로잡는다. 좀비가 된 아내 쉴라 곁을 지키는 조엘은 지난 시즌 그녀의 정체가 들통날까 노심초사하며 긴장감 넘치는 재미와 웃음을 선사했다. 시즌 3에서는 부부를 쫓는 의문의 존재가 등장해 쉴라 부부를 바짝 긴장하게 만든다. 여전히 사랑과 웃음이 넘쳐나는 쉴라와 조엘 부부는 다시 평범한 일상으로 돌아올 수 있을까.

 

 

 

굿키즈 온 더 블록(On My Block) 시즌 2 – 지독한 성장통을 맞이한 LA의 어느 고등학생들
이미지: 넷플릭스

공개일: 3월 29일 / 30분 내외, 10부작
출연: 시에라 카프리, 제이슨 헤나오 외
#10대 #드라메디 #하이스쿨 #로맨틱 #위트
[오쿼드(Awkward)]의 로런 유너릭, [올 아이즈 온 미]의 에디 곤살레스와 제러미 해프트가 공동 제작하는 코미디 시리즈. 주인공은 드디어 고등학생이 된 네 명의 친구. 소문난 우범지대에서 자라 세상을 좀 안다고 자신했건만, 낯선 환경에 적응하는 일은 생각만큼 만만하지 않다. 정글에 던져진 이들은 지독하고 살벌한 성장통을 견뎌낼 수 있을까.

 

 

 

오스모시스(Osmosis) – 알고리즘으로 소울메이트를 찾아줍니다!
이미지: 넷플릭스

공개일: 3월 29일 / 40분 내외, 8부작
출연: 아가트 보니체르, 휴고 베커, 가엘 카밀린디 외
#현실붕괴 #프랑스 #SF # 잔잔한 #직장 #불길한
가까운 미래의 파리, 기술은 최후의 미개척지마저 정복했다. 진정한 사랑의 비밀을 해독한 것이다. [오스모시스]는 이런 불가능한 전제에서 출발한다. 제목 ‘오스모시스’는 사용자의 뇌에서 얻은 데이터 깊숙이 들어가 완벽한 짝을 찾아주는 데이팅 앱의 명칭을 뜻한다. 100% 정확도를 자랑하면서 절대적인 소울메이트라는 개념을 현실에서 구현한다. 하지만 영원히 사랑할 이를 마음이 아닌 알고리즘에 기대어 찾는 것, 여기에 따르는 대가는 없을까? 시간이 지나도 바래지 않을 사랑을 만나는 대신, 마음 가장 내밀한 곳을 첨단 기술 앞에 드러내야 한다면? 마음속에 꼭꼭 숨겨온 비밀까지 내놓아야 한다면? [오스모시스]는 묻고 있다.

 

 

 

코카인 섬의 전설(White Tide: The Legend of Culebra) – 코카인 대박을 꿈꾸는 남자
이미지: 넷플릭스

공개일: 3월 29일 / 86분, 전체관람가
출연: 마이클 오펄, 대니 파르도 외
#다큐멘터리 #실제 #트레저헌트 #도발적 #마약
다큐멘터리 [코카인 섬의 전설]은 인생 역전을 꿈꾸는 한 남자의 모험담이다. 플로리다 중부에 사는 자영업자이자 누구보다 성실한 가장인 로드니 하이든은 아메리칸드림을 향해 순항하던 중 불경기라는 암초를 만나 파산한다. 빚더미 속에서 허우적거리는 중에 난파된 삶을 되살릴 현대판 보물섬에 관한 거짓말 같은 이야기를 전해 듣고, 경제적 절박함과 무지한 용기를 동력 삼아 카리브해 어딘가에 묻혀있다는 200만 달러어치 코카인 더미를 찾아 나선다. 별의별 사회 부적응자들의 도움으로 계속된 여정. 그러나 로드니는 예상치 못한 결과와 마주한다. 2018년 트라이베카영화제에서 첫 공개됐다.

 

 

 

루폴의 드래그 레이스(RuPaul’s Drag Race) 시즌 11 – 에미상 수상에 빛나는 화려한 경쟁!
이미지: 넷플릭스

공개일: 3월 29일 / 45분 내외, 5부작
출연: 루폴, 산티노 라이스, 미셸 비세이지 외
#서바이벌 #에미상 #리얼리티 #버라이어티 #성소수자 #경쟁
독보적인 무대 장악력을 뽐내는 퀸들이 무한 경쟁에 나섰다. 이들의 목표는 10달러 상금과 미국의 차세대 드래그 슈퍼스타라는 명예. 드래그 퀸의 대모격인 루폴이 이들의 화려한 무대를 이끈다.

 

 

링 위의 바요네타(Bayoneta) – 다시 링 위에 오르기까지..

이미지: 넷플릭스

공개일: 3월 29일 / 101분, 15세
출연: 브론티스 조드로브스키, 유나스 사르타모 외
#복싱 #이민자 #멕시코 #스포츠
총검처럼 예리한 펀치의 복서 ‘바요네타’ 갈린데스. 불의의 사고로 링을 떠나 춥고 낯선 땅 핀란드에서 은둔하던 그가 간절한 소망으로 고통스러운 트라우마에 맞서 다시 링 위에 오르기로 한다.

 

 

 

반역자들(Traitors) – 스파이를 찾기 위해 스파이가 되다!
이미지: 넷플릭스

공개일: 3월 29일 / 47분 내외, 6부작
출연: 에마 애플턴, 마이클 스털버그, 루크 트레더웨이, 킬리 호위스 외
#전쟁 #1940년대 #그들만의비밀 #스릴러 #영국 #역사
제2차 세계대전이 끝난 영국. 한 여성이 미국의 스파이로 변신한다. 그녀의 임무는 정부에 침투한 러시아의 첩자를 색출하는 것. 누구도 믿을 수 없는 작전이 시작된다.

 

 

 

데이지의 맛(O sabor das margaridas) – 의문의 실종 사건을 집요하게 추적하다
이미지: 넷플릭스

공개일: 3월 29일 / 70분 내외, 6부작
출연: 마리아 메라, 토니 살가도, 미켈 인수아 외
#스페인 #관능 #그들만의비밀 #형사 #범죄
순례자들의 성지, 고요한 스페인 북부. 여학생 실종 수사를 위해 작은 마을에 낯선 경찰이 찾아온다. 그녀는 집요하게 추적할수록 자신의 깊은 상실에 한 발짝 가까워진다.

 

 

 

8월 15일(15 August) – 몰래 한 사랑을 들킨 젊은 연인의 위기!
이미지: 넷플릭스

공개일: 3월 29일 / 123분, 12세
출연: 미린마이 데쉬판데, 아디나트 코타레 외
#인도 #독립 #잔잔한 #로맨틱 #코미디
뭄바이의 낡고 허름한 공동주택. 인도의 독립기념일을 축하하던 이곳 주민들은 작은 소동에 휘말린다. 그 때문에 몰래 사랑을 키워온 젊은 연인의 계획에도 차질이 생긴다. 젊은 연인은 부모의 반대를 무사히 이겨내고 사랑을 지켜낼 수 있을까?

 

 

 

울트라맨(Ultraman) – 차세대 울트라맨이 등장했다!
이미지: 넷플릭스

공개일: 4월 1일
출연: 키무라 료헤이, 에구치 타쿠야, 한 메구미 외
#현실붕괴 #미스터리 #SF판타지
일찍이 지구에 ‘빛의 거인’이 있었다. 과학 특수대의 한 대원과 융합하여 외계인과 괴수에 맞섰고, 인류는 그를 울트라맨이라 불렀다. 임무를 마친 울트라맨은 우주 저편으로 떠나고, 위협에서 해방된 인류에게는 평화가 찾아온다. 하지만 그 시기도 잠시, 새로운 외계인들이 지구를 향해 마수를 뻗친다. 이제 누가 이 세계를 수호할 것인가? 위기의 순간, 한 소년이 자신의 몸속에서 꿈틀대는 수호자의 힘을 각성한다. 그의 이름은 하야타 신지로. 한때 울트라맨이었던 사나이 하야타 신의 아들이다. 특수 대원도, 거인도 아닌 평범한 고등학생이지만, 신지로에겐 아버지로부터 물려받은 특별한 힘과 빛나는 슈트가 있다. 갑자기 닥친 운명에 마음이 혼란하지만, 용기를 내 앞으로 나아가는 차세대 울트라맨의 새로운 이야기가 시작된다.

 

 

 

수사나 – 산 채로 묻힌 여자(Suzzanna: Buried Alive) – 억울한 죽음이 몰고 온 복수극
이미지: 넷플릭스

공개일: 4월 3일 / 125분, 청불
출연: 루나 마야, 헤르주노트 알리 외
#아시아공포 #유령 #인도네시아 #복수
주인 없는 틈을 타서 저택을 털던 사내들. 그러나 임신한 안주인이 나타나 일이 꼬인다. 결국 산 채로 뒷마당에 묻어버리는데, 희한하게도 다음날 땅에 묻혀 있어야 할 안주인이 멀쩡한 모습으로 나타난다.

 

 

 

아틀란타(Atlanta) – 아틀란타 힙합계를 접수하기 위한 두 사촌 형제의 겁 없는 도전!
이미지: 넷플릭스

공개일: 서비스 중 / 30분 내외, 11부작
출연: 도널드 글로버, 브라이언 타이리 헨리, 라케이스 스탠필드 외
#블랙코미디 #음악 #힙합
수많은 시상식을 휩쓸며 평단과 시청자들의 엄청난 호평을 받은 [아틀란타]가 드디어 시즌 2로 돌아왔다. [아틀란타]는 명문대를 자퇴하고 어영부영 살던 언이 페이퍼 보이라는 이름으로 이제 막 래퍼의 길에 들어선 사촌 알프레드의 가능성을 발견하고, 그와 함께 아틀란타 힙합계를 접수하고자 하는 이야기를 담았다. 시즌 2는 언과 알프레드 앞에 닥친 호락호락하지 않은 세상과 그럼에도 꿈을 이루고자 의지를 불태우는 그들의 열정 넘치는 모습을 보여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