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퍼펙트 데이트(The Perfect Date) – 넷플릭스가 낳고 기른 차세대 로코 아이콘!

이미지: 넷플릭스

공개일: 4월 12일 / 89분, 15세
출연: 노아 센티네오, 로라 마라노, 카밀라 멘데스 외
#로맨틱 #코미디 #위트

야심찬 고등학생 브룩스가 대학 학비를 벌기 위해 맞춤형 데이팅 앱을 만들고, 상대방이 원하는 이상형으로 변신해 데이트 상대가 되어주는 이야기. [내가 사랑했던 모든 남자들에게], [시에라 연애 대작전]으로 전 세계 여심을 사로잡은 넷플릭스 로코 히어로 노아 센티네오가 브룩스 역을 맡아 다시 한번 여심을 사로잡는다. 패션, 성격, 관심사까지 맞춤형 데이트앱 이용자들이 원하는 각양각색의 모습으로 변하는 다채로운 노아 센티네오의 매력이 가장 큰 재미 요소다. 할리우드 라이징 스타이자 가수로도 활동하는 로라 마라노가 브룩스에게 가짜 데이트를 요청하는 셀리아로 분해 노아 센티네오와 귀여운 케미를 선보인다. 몇 달 동안 다양한 사람으로 살았던 브룩스가 진짜 자신이 누군지, 무엇이 되고 싶은지를 알아낼 수 있을지 그리고 두 사람의 데이트가 과연 퍼펙트하게 진행될지 넷플릭스에서 확인해보자.

 

 

 

2. 가드 엘마레: 프랑스에서만 대스타(Huge in France) – 진한 페이소스가 있는 코미디

이미지: 넷플릭스

공개일: 4월 12일 / 8부작
출연: 가드 엘마레, 스콧 케이지 타게다, 조던 버 호브 외
#로스앤젤레스 #가족관계 #문제가정 #냉소적 #코미디

많은 팬을 보유한 유명 코미디언 가드는 불행히도 프랑스에서만 스타다. 지독한 외로움에 시달린 끝에 모든 것을 내버리고 미국 로스앤젤레스로 떠나오니, 이곳엔 모델로 일하는 16살 아들 루크가 있다. 가드는 코미디를 끔찍이 싫어하는 루크와 화해할 수 있을까. 문제는 그가 더 이상 특별 대접받는 연예인이 아니라는 점이다.

 

 

 

3. 무인도에 누군가 데려간다면(Who Would You Take to a Deserted Island?) – 시작하지 말았어야 할 네 남녀의 진실 게임!

이미지: 넷플릭스

공개일: 4월 12일 / 93분, 청불
출연: 폴 모넨, 하이메 로렌테, 안드레아 로스, 마리아 페드라자 외
#스페인 #연극원작 #멀티캐스팅 #드라마

룸메이트로 마지막 밤을 보내는 네 남녀가 작별 파티에서 우연히 시작한 게임으로 뜻밖의 비밀이 밝혀지며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 스페인 영화. 넷플릭스 인기 시리즈 [종이의 집]과 [엘리트]를 통해 인기 스타로 급부상한 마리아 페드라사와 하이메 로렌테가 세 번째로 함께 호흡을 맞추고, 영화 [사랑이란]에서 서서히 퇴색해가는 사랑을 연기했던 마리아 페드라사와 폴 모넨의 만남으로도 주목받고 있다.

 

 

 

4. 스페셜(Special) – 쉽지 않은 청춘, 하지만 이제는 꿈꾸던 삶을 살고 싶다!

이미지: 넷플릭스

공개일: 4월 12일 / 8부작
출연: 라이언 오코넬, 제시카 헤트, 푸남 파텔 외
#가족 #LGBTQ #위트 #코미디 #미국 #도서원작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스페셜]은 뇌성마비가 있는 게이 청년 라이언이 꿈과 희망을 좇아 새로운 세상에 도전하는 이야기를 그린다. 미드 [어쿼드]와 [데이타임 디바스]의 작가로 유명한 라이언 오코넬의 회고록을 각색한 작품이다. 라이언 오코넬이 직접 주인공 라이언으로 분해 서툴지만 차근차근 성장해나가는 모습으로 시청자들에게 희망을 전한다. [빅뱅 이론]의 셸던 쿠퍼로 잘 알려진 짐 파슨스가 단 한 번의 작은 거짓말로 시작된 라이언의 뻔뻔하지만 감동적인 성장 스토리를 담은 [스페셜]의 총괄 제작에 참여했다.

 

 

 

5. 환토: 상상의 땅(A Land Imagined) – 현실과 허구의 경계가 모호한 몽환적인 스토리

이미지: 넷플릭스

공개일: 4월 12일 / 95분, 청불
출연: 피터 위, 유효의, 곽월 외
#싱가포르 #필름누아르 #미스터리 #다크

싱가포르 경찰관 록은 대규모 매립지 공사장에서 실종된 중국인 이주노동자 왕의 행방을 조사한다. 밤마다 비디오게임에 몰두했던 왕은 어디로 숨어버린 것일까. 2018년 로카르노영화제에서 국제경쟁-황금표범상을 수상하는 등 독특한 미장센과 스토리로 주목받는 작품이다.

 

 

 

6. 김씨네 편의점(Kim’s Convenience) – 하루도 조용할 날 없는 김씨네 가족이 돌아온다!

이미지: 넷플릭스

공개일: 4월 15일 / 22분, 13부작
출연: 폴 선형 리, 진 윤, 앤드리아 방, 시무 류 외
#시트콤 #이민자 #연극원작

시즌 1, 2를 통해 국내는 물론 전 세계적인 인기를 얻은 [김씨네 편의점은]은 캐나다 영화상 시상식에서 코미디 시리즈 부문 최우수 작품상, 코미디 부문 남우주연상 등 총 6개 부문의 상을 휩쓸며 시청자와 평단 모두를 사로잡은 작품이다. 캐나다 토론토를 배경으로 전통적인 가치관의 말이 안 통하는 부모와 개방적인 사고의 말 안 듣는 자녀들의 갈등과 함께 한국계 이민자 가족의 삶을 여실히 보여주며 재미를 전한다. 또한 투닥거리면서도 언제나 가족의 편에 서서 함께 하는 이야기로 국경을 뛰어넘는 감동을 전한다. 파란만장한 김씨네 가족의 새로운 일상은 어떠할까?

 

 

 

7. 노 굿, 닉!(No Good Nick) – 평온하던 집안을 발칵 뒤집은 비밀 많은 사기꾼의 등장!

이미지: 넷플릭스

공개일: 4월 15일 / 10부작
출연: 멜리사 조안 하트, 숀 애스틴, 시에나 아구동 외
#시트콤 #가족 #일상 #비밀 #반전

어느 날 먼 친척이라 주장하는 어린 소녀 닉이 나타나면서 평온했던 톰슨 가족에게 일어나는 예측 불가능한 사건사고를 담은 시트콤. 닉은 자기도 모르게 자신의 삶을 망쳐버린 톰슨 가족에게 복수를 하려는 비밀을 숨긴 채 그들의 삶에 끼어든다. 톰슨 가족은 갑자기 나타난 닉이 의심스럽지만 점차 가족의 일원으로 받아들인다. 복수심으로 시작한 일이지만 시간이 지날수록 톰슨 가족에게 정이 쌓이고 연민을 느끼게 되는 닉, 계획했던 복수를 계속해야 할지 고민에 빠진다. 닉은 과연 복수에 성공하고 원하던 것을 얻을 수 있을까.

 

 

 

8. 슈퍼 몬스터: 우리의 동물 친구들(Super Monsters Forever Friends) – 우리의 밤은 더 특별하다!

이미지: 넷플릭스

공개일: 4월 16일 / 58분
출연: 엘리스 맬러웨이, 빈센트 통, 에린 매튜스 외
#몬스터 #가족 #어린이 #애니메이션

낮에는 사람으로 지내다가 밤에는 마녀, 드라큘라, 늑대 인간 등으로 변하는 슈퍼 몬스터들의 이야기를 담은 넷플릭스 대표 키즈 콘텐츠. 봄의 첫날, ‘몬스터 달’이 떠오르자 슈퍼 몬스터와 동물 친구들은 마법으로 맺어져 특별한 능력이 생기는 일명 ‘몬스터 매치’가 가능하게 된다. ‘몬스터 달’이 이들에게 만들어준 특별한 능력은 무엇일까. <슈퍼 몬스터 소원을 말해봐>, <슈퍼 몬스터와 즐거운 파티>에 이어 <슈퍼 몬스터: 우리의 동물 친구들>까지 한국어 더빙으로 시청 가능하다.

 

 

 

9. 비욘세의 홈커밍(Homecoming: A Film by Beyonce) – 세계적인 찬사를 받는 디바의 특별함은 무엇인가

이미지: 넷플릭스

공개일: 4월 17일 / 137분
출연: 비욘세 외
#음악 #다큐멘터리 #실존인물 #팝스타

세계 3대 음악 축제인 코첼라 페스티벌에 섰던 아티스트 비욘세의 무대에 대한 이야기를 담은 다큐멘터리 영화. 비욘세는 2018 코첼라 페스티벌에서 흑인 여성으로는 최초로 페스티벌 헤드라이너로 나서 주목을 받았다. 특히 이 공연은 코첼라 페스티벌의 역사를 새로 썼다는 찬사를 받으며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비욘세의 홈커밍]는 비욘세가 제작자로서 처음부터 끝까지 공연을 기획하고 준비하는 카리스마부터 아티스트로서 무대를 촘촘하게 완성해나가는 과정을 담아냈다. 또한 든든원 지원군, 남편이자 유명 힙합 아티스트인 제이지와 동생 솔란지 노울스의 모습도 함께 확인할 수 있다. 쌍둥이 출산 후 처음 가진 복귀 무대에서도 여전히 건재함을 과시했던 디바 비욘세의 전설적인 무대를 놓치지 말자.

 

 

 

10. 첫사랑은 처음이라서 – 인생초보 청춘들의 심쿵유발 로맨스

이미지: 넷플릭스

공개일: 4월 18일 / 8부작
출연: 지수, 정채연, 진영, 최리, 강태오 외
#10대 #로맨틱 #첫사랑 #캠퍼스 #한국 #감성

첫 인생이라서 어렵고, 첫사랑이라서 서툰 인생초보 다섯 청춘의 풋풋하게 설레는 좌충우돌 로맨스. 연애감정제로(?) 20년 지기이면서 대학 입학 후 설레는 연애를 꿈꾸는 태오(지수)와 힘든 가정사에도 밝고 씩씩한 송이(정채연), 여기에 달콤한 썸을 만들어가는 태오의 절친 도현(진영), 4차원 매력의 재벌집 상속녀 가린(최리), 뮤지컬 배우를 꿈꾸는 훈(윤태오)가 저마다의 이유로 태오의 집에 모여 살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다.

 

 

*4월 16일: 베놈, 트루스 오어 데어: 감독 확장판
*4월 17일: 어바웃 타임, 오블리비언, 지구가 끝장 나는 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