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월 11일(금) ~ 10월 16일(수) 넷플릭스 신작

 

 

 

브레이킹 배드 무비: 엘 카미노(El Camino: A Breaking Bad Movie) – 범죄로부터, 과거로부터, 달아나야만 한다
이미지: 넷플릭스

공개일: 10월 11일 / 15세. 122분
출연: 아론 폴, 찰스 베이커
#스핀오프 #다크 #범죄 #스릴러
이 작품을 재밌게 봤다면: 브레이킹 배드, 피키 블라인더스, 나르코스, 종이의 집

 

넷플릭스 TV 영화 [브레이킹 배드 무비: 엘 카미노]에서 제시 핑크맨과 팬들이 재회한다. 감금 생활에서 극적으로 탈출한 제시가 자유를 찾아가는 과정을 그리며, 모든 시리즈를 제작한 빈스 길리건이 각본과 연출을 맡고, 2회 연속 에미상 남우조연상 받은 에런 폴이 드라마에 이어 제시 핑크맨을 연기하고 제작에도 참여했다. [브레이킹 배드]는 선생과 제자가 동업해 마약을 제조, 판매하는 파격적인 설정으로 전 세계적인 열풍을 일으켰다. 역대 최고의 TV 시리즈라 평가받는 [브레이킹 배드]의 중독성 강한 재미에 사로잡혔다면 [브레이킹 배드 무비: 엘 카미노]도 놓치지 말자.

 

 

 

채울 수 없는(Insatiable) – 그녀를 믿지 마세요! 달콤살벌 패티의 기상천외한 복수는 계속된다!
이미지: 넷플릭스

공개일: 10월 11일 / 10부작
출연: 데비 라이언, 달라스 로버츠, 알리사 밀라노
#10대 #황당한_이야기 #LGBTQ #냉소적 #복수 #하이스쿨
이 작품을 재밌게 봤다면: 베이비, 리버데일, 가십걸, 프리티 리틀 라이어스

 

화려한 영상미와 파격적인 이야기로 시청자를 사로잡은 [채울 수 없는]이 더 화끈한 두 번째 이야기로 돌아온다. [채울 수 없는]은 뚱뚱하다는 이유만으로 주변 사람들에게 괴롭힘과 무시를 당했던 패티가 달라진 외모로 그녀에게 상처 줬던 이들에게 복수하는 이야기를 그린 코미디다. 아름다워진 외모로 달라진 세상을 누리는 대신 잔혹한 복수를 택한 패티, 그녀의 뒤틀린 복수심은 결국 살인을 부른다. 하지만 패티는 아름다운 미모로 사람들을 홀리며 또 다른 미인 대회를 준비한다. 그녀는 과연 피로 얼룩진 과거에서 벗어나 인생의 주인공이 될 수 있을까? 브레이크 없는 그녀의 발칙한 행보를 지금 바로 넷플릭스에서 확인하자.

 

 

 

프랙처드(Fractured) – 응급실에서 감쪽같이 사라진 가족을 찾으려는 남자의 사투
이미지: 넷플릭스

공개일: 10월 11일 / 청불, 99분
출연: 샘 워싱턴, 릴리 래이브
#스릴러 #불길한_기운 #두뇌게임 #할로윈
이 작품을 재밌게 봤다면: 문 섀도우, 높은 풀 속에서

 

레이 먼로는 사람 좋고 가정적이지만 신경이 조금 날카로운 남자다. 처가 식구들과 불편한 추수감사절을 보내고 집으로 향하는 차를 몰던 중 아내 조앤과 딸 페리와 함께 휴게소에 들른다. 하지만 그곳에서 페리가 사고로 다치면서, 여행은 악몽으로 변한다. 어딘지 수상쩍은 응급실 의료진과 직원들. 몇 가지 검사를 받으러 간 조앤과 페리가 사라지고, 먼로 가족이 병원을 방문했다는 기록조차 전혀 남아있지 않다. 가족을 걱정하던 레이는 진실을 찾기 위해 필사의 추적을 시작한다. 무슨 일이 있더라도, 아내와 아이를 되찾아야 한다.

 

 

 

출동! 유후 구조대(YooHoo to the Rescue) 시즌 2 – 멸종 위기 동물들과 함께 떠나는 특별한 모험!
이미지: 넷플릭스

공개일: 10월 11일
출연: 키라 버클런드 라이언 바틀리, 브라이스 파펜브룩
#키즈 #어린이_교육 #애니메이션
이 작품을 재밌게 봤다면: 꼬마버스 타요, 출동! 슈퍼윙스, 신기한 스쿨버스

 

[출동! 유후 구조대]가 새로운 임무에 도전한다. [출동! 유후 구조대] 시즌 2는 마법의 숲 유토피아에 사는 유후와 그의 친구들이 세계를 누비며 위기에 처한 동물 친구들을 돕는 모험을 그린 애니메이션이다. 갈라고 원숭이 ‘유후’, 사막여우 ‘패미’, 흰목꼬리감기원숭이 ‘루디’, 붉은 다람쥐 ‘츄우’, 알락꼬리여우원숭이 ‘레미’ 등 멸종 위기 동물들의 이야기를 통해 어린이들에게 쉽고 재밌게 환경 보호 메시지를 전한다. 도움이 필요한 동물이 있으면 언제 어디서든 나타나 친구들을 구하는 ‘유후와 친구들’의 특별한 모험에 동참해보자.

 

 

 

사랑 없는 숲(The Forest of Love) – 일본의 키타큐슈 살인사건을 모티브로 한 작품
이미지: 넷플릭스

공개일: 10월 11일 / 청불, 151분
출연: 시이나 겟페이, 미츠시마 신노스케, 덴덴
#사기게임 #쇼비즈 #실화 #사랑과_집착_사이 #스릴러 #두뇌게임

 

시대를 앞서가는 감독 소노 시온은 관객들에게 충격을 준 독특한 영화 [차가운 열대어]와 [길티 오브 로맨스: 욕정의 미스터리] 이후, 관객을 놀라게 해줄 또 다른 작품을 선보인다. 인간 행동의 어두운 면을 조명하는 [사랑 없는 숲]은 카리스마를 이용해 주변 사람들을 조종하는 무자비한 남자 무라타 조의 이야기를 그린다. 무라타는 자신과 오자와 미쓰코의 파란만장한 관계를 영화로 만들고 싶어 하는 신과 한 무리의 영화 제작진을 만난다. 영화 제작을 통해 가까워지면서, 이들은 점차 거짓말과 진실을 구분하기 어렵게 되고, 인간성의 한계에까지 다다른다. 그 결과 잔인하고 충격적인 일들이 벌어진다.

 

 

 

빌 스트리트가 말할 수 있다면(If Beale Street Could Talk) – 우리 그냥 사랑할 수 없나요?
이미지: 넷플릭스

공개일: 10월 11일 / 15세, 119분
출연: 키키 레인, 스테판 제임스
#골든글로브 #1970년대 #불후의_사랑
이 작품을 재밌게 봤다면: 배리, 헬프, 블랙클랜스맨

 

1970년대 할렘가를 배경으로 강간 사건 용의자로 몰린 연인 포니의 무죄를 입증하려는 티시와 가족들의 고군분투를 그린 영화. 흑인이라는 이유로 억울한 누명을 쓴 포니의 무죄 입증은 갈수록 어려워지는데, 티시는 사랑을 되찾고 아메리칸드림을 이룰 수 있을까. 제임스 볼드윈의 소설을 원작으로 [문라이트]의 배리 젠킨스 감독이 연출을 맡아 흑인 커플을 통한 사회적 편견을 다양한 각도로 살핀다.

 

 

 

모두의 거짓말 – 그들의 침묵 속에 은폐된 진실, 누가 왜, 그들을 죽였을까?
이미지: 넷플릭스

공개일: 10월 13일 / 16부작
출연: 이민기, 이유영, 이준혁
#한국 #연쇄살인범 #범죄 #정치 #스릴러
이 작품을 재밌게 봤다면: 배가본드, 비밀의 숲, 치즈인더트랩, 터널

 

아버지의 갑작스러운 죽음 이후 실종된 남편을 구하기 위해 국회의원이 되는 여자와 단 한 명의 죽음도 넘길 수 없는 형사의 진실을 좇는 시크릿 스릴러. 온실 속에서 살아왔던 서희에게 절대적인 사랑을 줬던 아버지가 갑작스레 사망하고 남편까지 실종되면서 그녀의 인생은 한순간에 달라진다. 서희는 아버지의 죽음을 밝히고자 국회에 입성한다. 전영신, 원유정 각본에 감각적인 연출을 자랑하는 [치즈인더트랩]의 이윤정 감독이 처음 장르물에 도전한 작품으로 관심을 얻고 있다. [터널], [원더풀 고스트]의 이유영이 부와 명예를 모두 갖춘 명망 높은 국회의원의 막내딸이었지만 한순간에 아버지와 남편까지 잃는 김서희를, [뷰티 인사이드], [이번 생은 처음이라]의 이민기가 남다른 촉을 가진 광역 수사대 형사 조태식 역을 맡았다. 두 사람이 좇는 진실은 무엇이고 누가 어떤 거짓을 말하는지 넷플릭스에서 확인하자.

 

 

 

변방의 형제들(Banlieusards) – 잘못된 선택에 휘말린 세 형제
이미지: 넷플릭스

공개일: 10월 13일 / 15세, 95분
출연: 케리 제임스, 자메 디앙가나, 클로에 주아네
#프랑스 #이민자 #시스템에_맞서는 #드라마
이 작품을 재밌게 봤다면: 번 아웃, 셰에라자드

 

범죄 조직에 가담한 큰형과 모범생으로 법학도가 된 작은형 사이에서 정체성 혼란을 겪는 주인공을 다룬 영화. 약상 큰형과 법대생 작은형, 감수성이 예민한 막내. 인생은 선택의 연속이라지만 소외된 외곽 지역에서 옳은 선택을 하기란 쉽지 않다. 이제 형제는 잘못된 선택이 부른 혹독한 현실을 목도한다.

 

 

 

고스트 오브 슈거랜드: 그는 어디에(Ghosts of Sugar Land) – 충격에 빠진 텍사스 이슬람교도 청년들
이미지: 넷플릭스

공개일: 10월 16일 / 21분
#도발 #선댄스영화제 #실존인물 #다큐멘터리 #단편

 

친구 마크가 사라졌다. 그는 정말 ISIS에 합류한 것일까. 텍사스 교외에 사는 이슬람교도 친구들은 마크의 흔적을 뒤쫓고, 어린 시절부터 알고 지낸 친구가 극단주의자로 돌아서자 충격을 받는다.

 

 

 

박나래의 농염주의보 – 이보다 더 화끈할 수 없다!
이미지: 넷플릭스

공개일: 10월 16일
출연: 박나래
#스탠드업 #버라이어티 #코미디 #선정적
이 작품을 재밌게 봤다면: 엘런 디제너러스: 공감능력자, 에이미 슈머: 가죽 의상 스페셜

 

한국 여성 코미디언 최초로 시도하는 스탠드업 코미디. [박나래의 농염주의보]는 박나래가 어디에도 공개하지 않은 비방용 이야기를 들려줄 예정이다. 지난 5월 서울 공연을 통해 첫 선을 보인 [박나래의 농염주의보]는 티켓 오픈 5분 만에 2,500석이 초고속 매진되었고, 이어 부산, 대구, 성남, 전주까지 전국 투어를 성사시키며 그 인기를 증명했다. 박나래는 성역 없는 연애담과 필터 없는 입담으로 연애와 사랑에 대한 다양한 에피소드를 솔직, 섹시, 유머러스하게 풀어내며 공연 당시에도 큰 화제를 불러일으켰다. 방송에서는 차마 못 한 말들을 쏟아내며 ‘하고 싶은 것 다 한’ 그녀의 이야기가 국내를 넘어 전 세계 시청자를 사로잡을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