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월 13일(금) ~ 12월 19일(목) 넷플릭스 신작

6 언더그라운드(6 Underground) – 화끈하게 터지고, 시원하게 날려버린다!

이미지: 넷플릭스

공개일: 12월 13일 / 청불, 128분
출연: 라이언 레이놀즈, 멜라니 로랑, 아드리아 아르조나, 코리 호킨스
#아드레날린_폭발 #능수능란한 액션 #폭력 #흥미진진
이 작품을 재밌게 봤다면: 마이클 베이 영화

연말엔 역시 터뜨려야 제맛! 액션 마스터 마이클 베이 감독과 액션 장인 라이언 레이놀즈가 넷플릭스에서 제대로 터뜨린다. [6 언더그라운드]는 애초에 존재하지 않았던 것처럼 과거의 모든 기록을 지운 여섯 명의 정예 요원, 스스로 ‘고스트’가 된 그들이 펼치는 지상 최대의 작전을 담은 액션 블록버스터다. 이탈리아 피렌체부터 홍콩까지 글로벌 로케이션을 배경으로 대규모 폭파와 카 체이싱, 파쿠르 액션, 대형 마그넷이 만들어낸 기상천외한 액션까지, [6 언더그라운드]는 가장 ‘마이클 베이다운’ 액션 쾌감을 선사한다.

사랑의 불시착(Crash Landing On You) – 올겨울 당신의 마음에 안착할 특별한 로맨스!

이미지: 넷플릭스, tvN

공개일: 12월 14일 / 16부작
출연: 손예진, 현빈, 서지예, 김정현
#로맨스 #코미디 #금지된_사랑 #한국
이 작품을 재밌게 봤다면: 로맨스는 별책부록, 힘쎈 여자 도봉순

위험해서 더 재미있고 달달해서 더 절절한 절대 극비 로맨스가 온다. [사랑의 불시착]은 어느 날 돌풍과 함께 패러글라이딩 사고로 북한에 불시착한 재벌 상속녀 윤세리와 그녀를 숨기고 지키다 사랑하게 되는 북한 장교 리정혁의 이야기를 그린다. 현빈이 엘리트 출신의 북한군 대위 리정혁 역을, 손예진이 남한의 0.001% 하이클래스 재벌 상속녀 윤세리 역을 맡아 이념과 국적을 넘어 사랑의 불시착을 맞이하는 특별한 로맨스를 선보인다. 여기에 북한의 맵짠녀 서단 역의 서지혜와 비밀스러운 영 앤 리치 사업가 구승준 역의 김정현이 합세해 풍성함을 더한다. [별에서 온 그대], [프로듀사], [푸른 바다의 전설]의 박지은 작가와 [굿 와이프], [라이프 온 마스], [로맨스는 별책부록]의 이정효 감독이 의기투합했다.

로니 쳉: 아시아 코미디언이 미국을 망치는 이유(Ronny Chieng: Asian Comedian Destroys America!) – 로니 쳉이 미국을 사랑하는 이유는?

이미지: 넷플릭스

공개일: 12월 17일
#스탠드업 #코미디 #위트 #냉소적 #미국
이 작품을 재밌게 봤다면: 켄 정: 크레이지 리치 코리안의 고백, 마즈 조브라니: 이민자란?, 비르다스: 이해하고 삽시다

미국의 코미디 뉴스쇼 [데일리 쇼]의 기자이자 영화 [크레이지 리치 아시안]의 홍콩 갑부, 영화배우 겸 코미디언 로니 쳉이 그의 첫 번째 넷플릭스 코미디 스페셜로 코미디 팬들을 찾아온다. 말레이시아에서 태어나 미국 뉴햄프셔주 맨체스터, 싱가포르, 호주에서 자란 로니 쳉은 미국에 살면서 받은 솔직한 인상을 관객들과 나눈다. 물건이 넘쳐나는 미국에서 자주 본 광경부터 아시아인이 미국 대통령이 되었을 때 생길 엄청난 변화까지, 미국이 진정 위대한 나라인 이유를 하나하나 당당하게 제시한다.

고양이는 건드리지 마라: 인터넷 킬러 사냥(Don’t F**k with Cats: Hunting an Internet Killer) – 아마추어 탐정이 나섰다!

이미지: 넷플릭스

공개일: 12월 18일 / 2부작
#논쟁적 #범죄실화 #법의학 #아마추어탐정 #사적_정의 #연쇄살인범
이 작품을 재밌게 봤다면: 피어스 모건의 연쇄 살인범들, 이블 지니어스: 누가 피자맨을 죽였나?

온라인에 두 마리의 새끼 고양이를 죽이는 악의적인 영상이 떠돌자 분노한 네티즌들이 범인 찾기에 나섰다. 아마추어 탐정들의 추적은 생각보다 더 충격적인 결말로 향한다. 잔인한 동물 학대도 부족해 더 끔찍한 범죄를 저지른 범인을 찾기까지 수사 과정을 담은 다큐멘터리 시리즈.

사운드트랙(Soundtrack) – 무명 예술가들의 로맨스를 담은 뮤지컬 드라마~♬

이미지: 넷플릭스

공개일: 12월 18일 / 10부작
출연: 제나 드완, 메간 퍼거슨, 자밀 프렌치, 칼리 헤르난데스
#뮤지컬 #음악 #로맨스 #훈훈 #감정풍부 #은밀한
이 작품을 재밌게 봤다면: 파리에선 사랑을, 렛 잇 스노우, 라스트 썸머

모든 사람은 각자 자신만의 사운드트랙을 가지고 있다. [사운드트랙]은 로스앤젤레스에 사는 무명 예술가들의 사랑과 실연, 예측불허의 행운이 교차하는 이야기를 그린다. 다양하고 이질적인 그룹의 사람들이 그들의 머리와 가슴을 가득 채운 음악을 통해 어떻게 사랑에 빠지는지 담아낸다.

또 다른 시간(Twice Upon A Time) – 프랑스에서 온 특별한 로맨스

이미지: 넷플릭스

공개일: 12월 19일 / 4부작
출연: 가스파르 울리엘, 프레야 메이버
#감정풍부 #로맨스 #드라마 #시간여행 #불후의_사랑 #프랑스
이 작품을 재밌게 봤다면: 아웃랜더

가슴 아픈 이별을 겪은 빈센트에게 몇 달 후 이상한 소포가 도착한다. 여전히 슬픔에 잠긴 그에게 루이즈와 함께했던 과거로 향하는 두 번째 기회가 주어진다. 빈센트는 잃어버린 사랑을 되찾을 수 있을까? 영화 [단지 세상의 끝]의 가스파르 울리엘과 [예감은 틀리지 않는다]의 프레야 메이버가 감성적인 로맨스 주인공 빈센트와 루이즈를 연기한다.

단속, 그 후(After the Raid)

이미지: 넷플릭스

공개일: 12월 19일 / 12세. 24분
감독: 로드리고 레예스
#도발 #다크 #감정풍부 #사회문화 #다큐멘터리 #이민자
이 작품을 흥미롭게 봤다면: 리빙 언도큐먼티드: 표적이 된 사람들, 체념 증후군의 기록, 3분간의 허그

한마을의 주인이자 누군가의 이웃이고 가족이며, 건실한 근로자였던 사람들에게 비극이 닥친다. 테네시주의 작은 마을에 있는 육류가공 업체에 불법 이민자 기습 단속이 벌어진 뒤, 하루아침에 가까운 사람들을 잃은 그곳 주민과 가족들의 상실과 상처를 조명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