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월 30일(목) ~ 1월 5일(수)

키츠 (Kitz) – 나는 네가 지난 겨울에 한 일을 알고 있다

이미지: 넷플릭스

공개일: 12월 30일(목) / 15세, 6부작
출연: 조피 아이퍼팅거, 블레스 아마다, 발레리 후버
#독일작품 #사회문제 #TV드라마 #청소년
이 작품을 선호한다면: 빌어먹을 세상 따위, 우주를 누비는 쏙독새, 오티스의 비밀 상담소

[키츠]는 가족의 죽음에 책임이 있지만, 정작 자신은 무엇을 했는지 알지 못한 상대에게 복수를 다짐하는 10대 소녀의 이야기를 그린 작품이다. 오빠를 비극적인 죽음으로 잃은 지 1년. 키츠뷔엘의 19살 소녀 리지는 매년 럭셔리한 스키 리조트를 찾아와 파티를 벌이는 뮌헨 부유층 아이들의 퇴폐적인 세계에 웨이트리스로 발을 들인다. 하지만 화려함과 돈, 쾌락으로 치장한 장막 뒤에는 거대한 비밀이 있는데, 여기에 있는 누군가가 바로 오빠의 죽음에 관련되어 있다는 것. 그 어둠을 건드린 리지는 곧 걷잡을 수 없는 폭풍에 휘말린다. 과연 리지는 가족을 잃은 아픔을 그 아이에게 똑같이 전할 수 있을까?

퀴어 아이 시즌6 (Queer Eye Season 6) – F5의 혼을 담은 메이크오버에 눈물까지!

이미지: 넷플릭스

공개일: 12월 31일(금) / 15세
출연: 바비 버크, 카라모 브라운, 탠 프랜스
#라이프스타일 #리얼리티 #미국 #TV프로그램 #힐링 #기분좋아지는
이 작품을 선호한다면: 블링블링 엠파이어, 투게더, 곤도 마리에: 설레지 않으면 버려라

특별한 변신을 선사할 5명의 전문가가 [퀴어 아이] 시즌6으로 돌아왔다. 디자인 담당 바비, 패션 담당 탠, 음식과 와인 담당 안토니, 사회문화 담당 카라모, 외모 관리 담당 조너선까지, ‘Fab Five’라 불리는 이들이 이번엔 텍사스주 오스틴에 떴다. 이들은 다양한 사연을 가진 의뢰인을 만나 고민을 함께 나누고, 당당하고 위트 있는 조언은 물론 혼을 담은 메이크오버로 마법 같은 시간을 선물한다. 팬데믹으로 전 세계가 힘들었던 2020년, 어떤 의뢰인들이 이들과 함께 새롭게 거듭날까? 최우수 리얼리티 프로그램 부문 4년 연속 수상을 포함 9개의 에미상 트로피를 차지한 전설적인 시리즈 [퀴어 아이]. 용기 있는 의뢰인들과 열정적인 ‘F5’의 환상적인 만남을 지금 확인해 보자. 

코브라 카이 시즌4 (Cobra Kai Season 4) – 승리를 향하여

이미지: 넷플릭스

공개일: 12월 31일(금) / 15세
출연: 랠프 마치오, 윌리엄 재브카, 숄로 마리두에냐                      
#드라마 #코미디 #미국 #TV프로그램 #흥미진진
이 작품을 선호한다면: 베스트 키드, 블라인드 사이드, 당갈

[코브라 카이] 시즌4는 ‘올 밸리 18세 미만 가라테 토너먼트’에서 공공의 적에 맞서기 위해 힘을 합친 조니와 다니엘의 이야기를 담고 있다. 코브라 카이를 상대하기 위해 오랜 악연을 뒤로하고 동맹을 맺은 미야기도와 독수리 송곳니 도장은 한 단계 더 발전하기 위해 훈련을 거듭한다. 이들의 표적이 된 크리스 역시 이번 대회에서 승리하기 위해 비장의 파트너를 찾아 나선다. 지는 쪽이 도복을 벗어야 하는 일생일대의 대결, 과연 왕좌는 누가 차지하게 될 것인가?

스테이 클로즈 (Stay Close) – 누구도 과거로부터 도망칠 수 없다

이미지: 넷플릭스

공개일: 12월 31일(금) / 18세
출연: 쿠시 점보, 제임스 네스빗, 리처드 아미티지
#미스터리 #범죄 #TV시리즈 #영국 #도서원작 #불길한 #긴장감넘치는
이 작품을 선호한다면: 마르첼라, 라인 오브 듀티, 내 이웃의 비밀

[스테이 클로즈]는 범죄 시리즈 특유의 긴장감과 압도적인 서스펜스가 살아있는 드라마다. 이 작품은 우리가 누군가에 대해 과연 얼마나 알고 있는가에 대한 질문을 던진다. 세 자녀를 키우는 워킹맘 메건, 한때 유망한 다큐멘터리 사진작가였던 레이, 미제로 남은 실종자 사건을 포기하지 못하는 형사 브룸, 메건의 오랜 친구 로레인까지, 이들은 가장 가까운 이들에게조차 어두운 비밀을 숨긴 채 살아간다. 그러던 중 17년 전 악몽 같은 사건의 그림자가 되살아나 이들 삶의 발목을 잡고, 가까운 사람들의 일상까지 위험에 처한다. 과거의 실수를 반복하지 않겠다고 다짐한 네 명의 주인공, 과연 이들은 행복한 지금의 삶을 지키기 위해 어떤 선택을 할 것인가?

반항아들 (Rebelde) – 최고의 뮤지션이 되기 위한 새내기의 도전

이미지: 넷플릭스

공개일: 1월 5일(수) / 15세, 8부작
출연: 아술 과이타, 프랑코 마시니, 세르히오 마예르 모리
#멕시코 #청소년 #설렘주의 #감정을파고드는 #TV시리즈 #음악&뮤지컬
이 작품을 선호한다면: 겟 이븐, 아름다웠던 우리에게, 데리 걸스

[반항아들]은 명문 음악 학교 엘리트 웨이 스쿨을 배경으로, 새로 입학한 새내기들의 꿈을 향한 도전과 경쟁을 신나는 음악과 공연으로 그려낸 작품이다. 2000년대 초반 아르헨티나와 멕시코에서 각각 제작되어 큰 사랑을 받았던 청소년 드라마의 리메이크 버전이기도 하다. 다양한 개성과 재능을 가진 엘리트 웨이 스쿨 신입생들은 향후 자신들의 음악 인생에 중요한 이정표가 될 ‘배틀 오브 더 밴드 오디션’ 우승을 향해 모든 에너지를 쏟고 있다. 이 과정에서 피어나는 우정과 사랑은 드라마의 또 다른 재미다. 하지만 학교의 공공연한 적이자 비밀 클럽인 로히아가 차세대 뮤직 스타로 발돋움 하려는 이들의 꿈을 짓밟게 위해서 움직이기 시작했다. 그렇지만 걱정하지 마시라. 어떤 누구도 음악에 목숨을 건 엘리트 웨이 스쿨의 반항아들의 열정을 막을 순 없으니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