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우리의 지구(Our Planet) – 우리가 몰랐던 지구, 경이롭고 광대한 탐험에 나서보자!
이미지: 넷플릭스

공개일: 4월 5일 / 50분 내외, 8부작
출연: 데이비드 애튼버러(내레이션)
#다큐시리즈 #바다 #과학 #자연
지구의 진기하고 경이로운 자연을 탐사하는 총 8부작 넷플릭스 오리지널 다큐멘터리. 차원이 다른 스케일로 전 세계 텔레비전 프로그램 중 IMDB 사용자들이 꼽은 최고 인기 프로그램 1, 2위를 다투고 있는 BBC 다큐멘터리 <[살아있는 지구] 제작진이 세계자연기금(WWF)과 협업하여 완성했다. 총 제작 기간 4년에 달하며, 600명이 넘는 제작진이 참여, 전 세계 50개국을 오가며 대양의 심해와 북극의 오지, 아프리카의 초원과 남미의 정글 등에 숨겨진 다양한 서식지의 신비를 보여준다. 영국 다큐멘터리계의 거성 데이비드 에튼버러의 내레이션으로 완성된 [우리의 지구]와 함께 우리가 살고 있는 경이로운 지구를 만나보자.

 

 

 

2. 사브리나의 오싹한 모험 Part 2(Chilling Adventures of Sabrina) – 인간과 마녀, 과연 어느 쪽을 선택해야 할까
이미지: 넷플릭스

공개일: 4월 5일 / 60분 내외, 9부작
출연: 키어넌 십카, 로스 린치, 미란다 오토 외
#공포 #하이틴 #판타지 #마녀 #만화원작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사브리나의 오싹한 모험]이 다시 돌아온다. [사브리나의 오싹한 모험]은 반은 인간이고 반은 마녀인 사브리나가 16세 생일을 기점으로 이제까지 지내왔던 인간 세계를 떠나 마녀 세계로 입문할 것을 강요받으며 일어나는 이야기를 그린다. 이번에 공개될 두 번째 이야기는 인간과 마녀, 선택의 갈림길에서 방황하던 사브리나가 더욱 사악한 마녀의 세계에 빠져들면서 점차 어둡고 잔인해지는 사브리나의 마법과 그로 인해 벌어지는 위험한 상황에 집중한다.

 

 

 

3. 티후아나(Tijuana) – 음모에 가까이 다가갈수록 목숨이 위험해진다!
이미지: 넷플릭스

공개일: 4월 5일 / 40분 내외, 11부작
출연: 다미안 알카사르, 타마라 바야르타 외
#멕시코 #도발적 #수사 #범죄 #드라마
오리지널 시리즈 [티후아나]는 멕시코 티후아나의 유력한 대선 후보 이반 로사가 의문의 죽임을 당한 후, 사건의 진상을 파헤치는 ‘프렌테 티후아나’의 기자들에 대한 이야기다. [나르코스]의 다미안 알카사르가 맡은 안토니 보르하는 다른 기자들과 함께 유력 대선 후보 이반 로사의 죽음 뒤에 숨겨진 어마어마한 부패를 수면 위로 끌어올리기 위해 노력한다. 하지만 사건을 깊이 파헤칠수록 점차 그들의 목숨도 위험해진다. 멕시코 언론인들의 현실을 고스란히 반영해 그들이 처해있는 위험을 가감 없이 보여줬다 평가받는다. 과연 ‘프렌테 티후아나’의 기자들이 무사히 이반 로사의 암살 그리고 그 뒤에 숨겨진 진실에 대해 밝혀낼 수 있을까.

 

 

 

4. 유니콘 스토어(Unicorn Store) – 슈퍼 히어로에서 영화감독으로 변신!
이미지: 넷플릭스

공개일: 4월 5일 / 91분, 청불
출연: 브리 라슨, 사무엘 L. 잭슨 외
#아트 #독립 #엉뚱 #가슴뭉클
재능을 꽃피우지 못하고 미대를 중퇴한 키트는 더 이상 꿈만 좇으며 살지 않기로 결심하고 회사에 취직한다. 어느 날 키트는 신비한 가게 유니콘 스토어에 초대받는다. [캡틴 마블]로 전 세계를 휩쓴 브리 라슨의 장편 데뷔작.

 

 

 

5. 퀵샌드: 나의 다정한 마야(Quicksand) – 열여덟 마야는 무슨 이유로 비극을 초래했을까?
이미지: 넷플릭스

공개일: 4월 5일 / 45분 내외, 6부작
출연: 한나 아르덴, 펠릭스 산드만, 빌리암 스펫스 외
#북유럽 #하이틴 #스웨덴 #심리 #수사 #법정
스웨덴 스톡홀름 교외의 부촌에 위치한 공립 고등학교에서 총기 난사 사건이 발생한다. 사건 용의자로 지목된 이는 평범한 고등학생 마야 노르베리. 마야가 법정에 서면서 비극이 일어난 그날 상황이 조금씩 밝혀지고, 남자 친구 세바스티안의 관계, 비밀에 싸인 세바스티안의 가족사도 드러난다. 2016년 올해의 북유럽 범죄 소설로 선정되고 전 세계 26개국에 출간된 말린 페르손 지올리토의 베스트셀러 원작.

 

 

 

6. 첫 경험 훼방 작전(Blockers) – 딸의 졸업파티를 방해하라!
이미지: 넷플릭스

공개일: 4월 6일 / 101분, 청불
출연: 레슬리 만, 아이크 바린홀츠, 존 시나 외
#멀티캐스팅 #코미디 #도발적인 #가족관계
[피치 퍼펙트] 시리즈 각본가 케이 캐논의 연출 데뷔작으로 졸업 파티에 가는 딸의 첫 경험을 막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부모의 이야기를 그린다. 프로 레슬러 출신 존 시나의 17번째 출연작. 지난해 4월 개봉해 전 세계 9300달러라는 준수한 성적을 거뒀다.

 

 

 

7. 당신과 자연의 대결(You vs. Wild) – 생존왕 베어 그릴스와 함께 가장 혹독한 환경에 도전하라!
이미지: 넷플릭스

공개일: 4월 10일 / 8부작
출연: 베어 그릴스
#리얼리티 #정글의법칙 #도전 #키즈 #버라이어티
영국의 모험가이자 생존의 끝판왕이라 불리는 베어 그릴스의 생존을 위해 시청자들이 직접 다음 단계의 선택을 하는 새로운 인터랙티브 콘텐츠. [블랙 미러: 밴더스내치]처럼 시청자가 주인공의 다음 행보를 직접 결정하며 스토리를 만들어간다. 낭떠러지에 매달린 베어 그릴스, 뛰어내릴 것인가 아니면 야생동물이 눈빛을 번뜩이는 낭떠러지 위로 올라갈 것인가. 그 긴장된 순간의 선택은 오직 시청자에게 달려있다. 이외에도 정글, 동굴, 남극 등 혹독한 오지에서 벌어지는 베어 그릴스의 모험에 시청자들의 선택이 더해지면서 시청자들 또한 베어 그릴스의 모험에 동참하는 듯한 스릴과 박진감을 함께 느낄 수 있다. 베어 그릴스는 살아남을 것인가, 낙오할 것인가. 그와 함께 극한 생존 도전을 시작해보자.

 

 

 

8. 블랙 썸머(Black Summer) – ‘Z 네이션’의 프리퀄!
이미지: 넷플릭스

공개일: 4월 11일 / 8부작
출연: 제이미 킹, 저스틴 추 케리, 크리스틴 리 외
#좀비 #공포 #포스트아포칼립스 #액션 #프리퀄
[Z 네이션]의 매력적인 설정을 가져오되, 캐릭터를 완전히 새롭게 바꾸었다. 좀비들이 들끓는 혼돈과 폭력의 세상. 어린 딸을 찾아 나섰다가 소수의 미국인 난민 무리에 합류한 로즈는 수많은 적과 맞서게 되고, 잔인한 결단의 순간에 내몰린다. 대재앙의 한복판에 던져진 강인한 여성 로즈 역은 [하트 오브 딕시]의 제이미 킹이 맡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