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 22일(수) ~ 6월 28일(화)

엄브렐러 아카데미 시즌3 (The Umbrella Academy Season3)  – 너무 많은 남매들과 부족한 타임라인, 또 종말을?

이미지: 넷플릭스

공개일: 6월 22일(수) / 15세, 10부작
출연: 엘리엇 페이지, 톰 호퍼, 데이비드 카스타녜다
#미국TV프로그램 #SF #만화원작 #발상의전환 #색다른 #유쾌발랄 #액션
이 작품을 선호한다면: 주피터스 레거시, DC 타이탄, 틴 울프

세계 멸망을 몰고 다니는 괴짜 다크 히어로 남매가 2년 만에 [엄브렐러 아카데미] 시즌3으로 돌아온다. [엄브렐러 아카데미]는 전형적인 히어로와는 차별화된 매력적인 다크 슈퍼히어로를 그려내 전 세계적으로 두터운 마니아층을 자랑한다. 지난 시즌 1960년대 최후의 날을 저지하고 현재로 돌아온 기쁨의 순간도 잠시, 엄브렐러 아카데미 남매들은 무언가 단단히 잘못되었다는 것을 깨닫는다. 꼬여버린 타임라인의 건너편 시간에서 온 스패로 아카데미가 그들의 자리를 차지하고 있었던 것. 그뿐 아니라 죽었던 아버지 레지널드가 살아있고 불운한 과거 탓에 어린 시절부터 유령의 몸으로 클라우스를 따라다니던 벤이 스패로 일원의 넘버 2를 당당히 꿰차고 있는 믿을 수 없는 상황과 마주한다. 엎친 데 덮친 격으로 그들의 시간 여행 때문에 모든 걸 집어삼키는 파괴적인 실체가 나타나 사흘 후면 세상 모든 것이 다시 사라질 위기에 처한다. 엄브렐러 아카데미 남매들은 엉망이 된 타임라인을 제자리로 돌려놓고 세계 종말에서 벗어나기 위해 스패로 아카데미에게 도움을 청한다.

종이의 집: 공동경제구역 (Money Heist: Korea – Joint Economic Area) – 우리의 목표는 세상에 없는 돈이다

이미지: 넷플릭스

공개일: 6월 24일(금) / 18세, 12부작
출연: 유지태, 김윤진, 박해수
#리메이크 #범죄 #한국드라마 #스릴러 #긴장감넘치는 #흥미진진
이 작품을 선호한다면: 종이의 집, 마이 네임, 보이스

[종이의 집: 공동경제구역]은 통일을 앞둔 한반도를 배경으로 천재적인 전략가와 각기 다른 개성과 능력을 지닌 강도들이 기상천외한 변수에 맞서며 벌이는 사상 초유의 인질 강도극을 그린 시리즈다. 통일을 앞둔 한반도 통일 조폐국에 하회탈을 쓴 강도단이 나타난다. 이들의 목표는 단일 강도 역사상 최고액인 4조 원. 모든 계획을 세우고 강도단을 조직한 교수는 온갖 변수에 대비해 작전을 이어가고, 남북은 이들을 저지하기 위해 합동 대응팀을 꾸린다. 남한 위기협상가 선우진 경감은 교수와 협상을 이어가고, 무력진압을 주장하는 북한 인민보안성의 차무혁 대위와 갈등을 빚는다. 또한 조폐국 내부에서는 개성 강한 강도들과 수십 명의 인질이 얽히고설키며 계획에 없던 일촉즉발의 상황이 이어진다. 강도단은 이 모든 변수를 뚫고 세상을 바꿀 사상 최대의 범죄를 성공시킬 수 있을까? 유지태, 김윤진, 박해수, 전종서, 이원종, 박명훈, 김성오, 김지훈(덴버), 장윤주, 이주빈, 이현우, 김지훈(헬싱키), 이규호 등 실력파 배우진이 매력적인 캐릭터의 향연과 완벽한 앙상블을 선보인다. 드라마 [손 the guest], [보이스], 영화 [역모 – 반란의 시대]를 연출한 김홍선 감독이 연출을, 넷플릭스 시리즈 [나 홀로 그대], 드라마 [괴이], [싸이코패스 다이어리], [개와 늑대의 시간]을 쓴 류용재 작가가 극본을 맡아 세계적으로 열풍을 일으킨 원작 [종이의 집] 위에 한국만이 보여줄 수 있는 이야기를 더했다.

맨 프롬 토론토 (The Man from Toronto)  – 살벌하게 웃긴 두 남자, 생존을 위한 역할극을 시작하다

이미지: 넷플릭스

공개일: 6월 24일(금) / 15세, 110분
출연: 케빈 하트, 우디 해럴슨, 케일리 쿼코
#미국영화 #액션 #코미디 #허당매력 #흥미진진
이 작품을 선호한다면: 썬더포스, 스펜서 컨피덴셜, 애덤 프로젝트

넷플릭스 영화 [맨 프롬 토론토]는 ‘토론토 사나이’라 불리는 악명 높은 암살자와 어딘가 어설픈 사업가 테디가 우연히 한 팀이 되어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다. 휴가차 찾은 별장에서 악명 높은 암살자 ‘토론토 사나이’로 오인받은 테디는 급박한 상황에서 살아남기 위해 토론토 행세를 한다. FBI는 토론토를 잡기 위해 테디에게 토론토 행세를 종용하고, 진짜 토론토 역시 자신을 사칭하고 다니는 테디를 찾아가 계속해서 자신의 행세를 할 것을 요구한다. 하지만 진짜 토론토의 1대1 코치에도 악명 높은 암살자라기에 테디는 어딘가 모자라도 한참 모자라기만 하다. [맨 프롬 토론토]는 영화 [킬러의 보디가드] 감독 패트릭 휴스가 연출을 맡아 화려한 액션과 빵빵 터지는 웃음이 완벽한 조화를 이룬다. 암살자를 사칭하는 테디는 케빈 하트가 연기한다. 악명 높은 암살자 토론토는 우디 해럴슨이 연기해 영화를 이끌어간다.

인간 VS 벌 (Man vs. Bee)  – 누가 이기든 쏘이면 아프다?

이미지: 넷플릭스

공개일: 6월 24일(금) / 12세
출연: 로완 앳킨슨,
#영국작품 #가족이함께보는 #코미디 #유쾌발랄 #허당매력
이 작품을 선호한다면: 챔피언스, 데리 걸스, 브루클린 나인-나인

[인간 VS 벌]은 유명 배우이자 코미디언인 로완 앳킨슨이 새로운 캐릭터로 돌아온 좌충우돌 코미디다. 사랑스럽지만 어딘가 어설픈 아빠 트레버는 빈집을 관리해주는 일자리를 구한다. 트레버의 첫 임무는 값비싼 예술품과 클래식 자동차, 귀여운 강아지 ‘컵케이크’가 있는 럭셔리한 맨션을 지키는 일. 하지만 갑자기 벌 한 마리가 등장하면서 상황이 꼬이기 시작한다. 트레버는 모든 걸 잘 통제할 수 있을까? 아니면 요란한 적군을 잡으려다 되레 엄청난 재앙을 불러올까? 짤막한 에피소드로 구성된 활기찬 코미디 시리즈에서 인간과 벌의 대전 결과를 지켜보자.

미남당 (Cafe Minamdang) – 프로파일러, 박수무당이 되다!

이미지: KBS

공개일: 6월 27일(월) / 15세, 16부작
출연: 서인국, 오연서, 곽시양
#한국드라마 #도서원작 #코미디 #범죄 #긴장감넘치는
이 작품을 선호한다면: 구필수는 없다, 무법변호사, 하이에나

전직 프로파일러이자 현직 박수무당의 좌충우돌 미스터리 코믹 수사극 [미남당]이 넷플릭스에 찾아온다. 남한준은 과거 엘리트 프로파일러였으나 지금은 기막힌 점괘와 잘생긴 외모, 화려한 말솜씨로 사람들을 긁어모으는 점집 ‘미남당’의 박수무당이자 무당계의 이단아다. 그의 신기는 사실 프로파일러 능력으로, 고객이 원하는 것을 정확히 해결하고 A/S까지 책임져 입소문을 탄다. 여느 때처럼 거액의 돈을 받고 VVIP 고객의 의뢰를 해결하던 한준은 강력반 형사 한재희와 같은 사건에 엮이게 된다. 예리한 분석력으로 일명 ‘한귀’라고 불리는 재희가 한준의 신기에 의심을 품으면서 일이 점점 꼬여간다. 변칙과 반칙으로 중무장한 박수무당 한준과 원칙과 규칙으로 승부하는 형사 재희, 절대 상극인 두 남녀가 신조차 결말을 알 수 없는 아슬아슬한 수사를 함께 풀어가기 시작한다. 서인국이 남한준 역을, 오연서가 한재희 역을 맡았다. 곽시양, 강미나, 권수현, 정만식도 합세해 극을 더욱 다채롭게 채운다. 카카오페이지 모바일 소설 공모전에서 대상을 수상하며 대중성과 작품성을 입증하고, 카카오페이지 15만 독자를 달성한 정재한 작가의 소설 『미남당-사건수첩』이 원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