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 Dreamworks Animation>

 

영화 <보스 베이비>가 시리즈로 제작되어 넷플릭스를 통해 공개된다.

 

넷플릭스와 드림웍스 애니메이션은 2018년에 넷플릭스를 통해 시리즈 6편을 공개하기로 합의했다. <보스 베이비> 시리즈는 <보스 베이비: 백 인 비즈니스>라는 제목으로 영화의 스토리를 이어가며, 보스 베이비가 형의 도움으로 베이비 코프의 치열한 경쟁과 ‘아기로서의 삶’ 모두를 살아가는 모습을 그린다.

 

넷플릭스-드림웍스의 다른 작품으로는 애니메이션 영화 <트롤>의 속편 격인 <트롤: 비트 고즈 온>, 고전 애니메이션을 리메이크한 <쉬-라>, 베스트셀러 책을 원작으로 한 <캡틴 언더팬츠의 위대한 이야기> 등이 포함된다.

 

출처: Variety

 

‘마블 퍼니셔’ 시즌 2 제작 확정

이미지: 넷플릭스

 

넷플릭스-마블 드라마 <퍼니셔>가 시즌 2 제작을 확정했다.

 

<데어데블> 시즌 2에서 강렬한 인상을 남긴 퍼니셔를 주인공으로 한 스핀오프 시리즈로, 가족의 복수를 완료한 프랭크 캐슬이 군 복무 당시 겪은 사건과 그 뒤에 숨은 음모를 맞닥뜨리며 겪는 사건을 다룬다. 존 번탈이 프랭크 캐슬/퍼니셔로 등장했고, 에번 모스배크랙, 데보라 앤 월, 엠버 로즈 레바, 벤 반스 등이 출연했다.

 

11월 17일 공개된 시즌 1은 “너무나 폭력적이다.”라는 평과 함께 호불호가 갈린 편이었고, 특히 방영 전후로 라스베이거스 총격 사건이 발생하면서 제작자가 직접 드라마의 폭력성에 대해 변호하기도 했다.

 

출처: Variety

숀 빈 주연 ‘프랑켄슈타인 연대기’ 전세계 배급 확정

이미지: ITV

 

넷플릭스가 숀 빈 주연 <프랑켄슈타인 연대기> 전 세계 배급을 맡는다.

 

<프랑켄슈타인 연대기>는 메리 쉘리의 소설을 재구성한 판타지 시대극이다. 1830년대 런던을 배경으로, 군인 출신 경찰 존 말롯이 아이들의 몸을 이어 붙인 시신을 수사하며 벌어지는 사건을 그렸다. 2015년부터 영국 ITV Encore 채널에서 방영되어 현재 시즌 2 방영을 마쳤다.

 

넷플릭스의 배급권 확보는 ITV가 봄부터 Encore 채널을 폐쇄하고 방영 콘텐츠를 디지털로만 배급하려는 결정과 맞물린다. <프랑켄슈타인 연대기>의 평가가 상당히 좋은 편이었지만, 채널 자체의 이용자가 많지 않아 시청률 성적은 좋지 않았다. 넷플릭스는 일단 제작된 분량의 배급을 맡지만, 반응이 좋을 경우 향후 시즌 제작을 의뢰하는 것도 염두에 두고 있다.

 

출처: Variet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