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출처 : Walt Disney Studios Motion Pictures

<프로포즈>, <그래비티>의 산드라 블록이 넷플릭스 스릴러 <Bird Box>에 캐스팅됐다.

BBC 방송국 TV 시리즈 <나이트 매니저>와 영화 <세레나>의 수잔 비어 감독이 연출을 맡았고, <컨택트>의 에릭 헤이저러가 각본을 맡았다.

2008년 출간된 조쉬 맬러만의 소설을 원작으로 한 이 작품은 눈가리개를 한 여자와 두 명의 아이들이 종말 후의 세상에서 생존을 위해 강을 타고 내려가며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릴 예정이다.

기존에 유니버설에서 작업이 진행되었으나 무산된 뒤 넷플릭스로 옮겨간 듯하며, 촬영은 올가을부터 시작될 예정이다.

출처 : Variety

 


이미지출처 : Sony Pictures

<스파이더맨 : 홈커밍>의 연출 및 각본을 맡은 존 왓츠 감독의 홈커밍 속편 계약 협상이 진행 중이다.

왓츠와 함께 1편을 썼던 조나단 골드스타인, 존 프랜시스 데일리, 크리스토퍼 포드 등이 복귀할지 새로운 각본가를 고용할지에 대해서는 아직 불확실한 상태다. 또한 한 소스에 따르면 왓츠의 홈커밍이 좋은 반응을 이끌고 난 이후 다른 스튜디오들에서 왓츠 감독을 둔 경쟁이 현재 진행 중인 상황이라고 하며, 이와 같은 이유로 계약의 성사 여부는 빠른 시일 내에 판가름 날 듯하다.

제목 미정의 <스파이더맨 : 홈커밍 속편> 개봉일은 북미 기준 2019년 7월 5일이다.

스파이더맨 : 홈커밍은 지난 7월 초 개봉 이후 월드와이드로 약 4억 7200만 달러의 수입을 냈으며, 국내에서도 620만 명의 관객 수를 돌파했다.

출처 : Variet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