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 : HBO>

 

HBO를 강타했던 해킹 사건의 여파가 끝나지 않을 것으로 보인다.

금주 <왕좌의 게임> 미방영분을 유출했던 해커들은 오는 일요일 추가적으로 자료를 유출하겠다고 HBO를 협박했다. 매체 버라이어티가 해커들에게 받은 이메일에 의하면, 그들은 매주 자료를 유출할 것이며 다음 유출 시기는 그리니치 평균시 기준 일요일 12시가 될 것이라 밝혔다. 또한 이들은 자신들이 HBO의 컴퓨터를 해킹하여 1.5테라바이트 가량의 자료를 얻어냈다고 재차 강조했다.

이 해킹 공격은 지난달 31일 벌어진 것으로, HBO의 회장이자 CEO 리차드 플레퍼는 8월 1일 공식적으로 해킹 당한 것을 인정, 다음날 직원들에게 이메일을 통해 “이메일 시스템이 해킹 당한 것 같지는 않지만, 지속적으로 확인할 것”이라 전했다.

출처 : Variety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나르코스> 시즌 3, 칼리 카르텔 소개 트레일러 공개

넷플릭스가 <나르코스> 시즌 3의 핵심 악역 집단이 될 칼리 카르텔을 소개하는 새로운 트레일러 영상을 공개했다.

실화를 바탕으로 한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나르코스>는 콜롬비아를 움켜쥐었던 마약 카르텔에 대한 이야기다. 시즌 1과  2에서 악명을 떨쳤던 ‘마약 왕’ 파블로 에스코바르가 시즌 2 피날레에서 사망한 이후,  칼리 카르텔이 그의 빈자리를 대신하게 된다.

네 명의 대부가 운영 중인 이 집단은 마이애미를 넘어 뉴욕까지 자신들의 왕국을 확장하려 시도하고, 마약 단속국은 이를 막으려는 것이 시즌 3의 주된 내용일 것이다. 트레일러에서는 미국으로 복귀했던 마약 단속국 하비에르 페냐 요원이 칼리 카르텔을 소탕하기 위해 다시 콜롬비아 땅을 밟은 것을 볼 수 있다.

<나르코스> 시즌 3은 9월 1일 넷플릭스를 통해 전 화가 공개된다.

출처 : Variety, Indiewi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