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 The Weinstein Company

 

마멀레이드를 사랑하는 곰의 이야기, ‘패딩턴’이 TV 애니메이션 시리즈로 제작된다.

 

프랑스의 스튜디오카날은 지난 월요일 (현지 시간) 52분 분량의 에피소드 11개로 구성된 TV 애니메이션 시리즈 ‘패딩턴’ 제작을 의뢰했다고 발표했다. 패딩턴은 마이클 본드가 창작한 캐릭터로 영국에서 큰 인기를 끌었다. 영유아 시청자들을 목표로 삼는 애니메이션 시리즈 ‘패딩턴’은 다음 주 프랑스 깐느 영상물, 방송 콘텐츠 박람회 MIPCOM TV 마켓에서 공개될 예정이다.

 

스튜디오카날은 2014년 개봉한 폴 킹의 영화 ‘패딩턴’으로 성공을 맛봤다. 니콜 키드먼, 휴 보네빌, 샐리 호킨스가 출연하고 벤 위쇼가 패딩턴의 목소리 연기를 맡았던 영화는 전 세계 박스오피스에서 2억 7000만 달러의 흥행 수익을 올렸다. 올 11월 12월 유럽 개봉, 그리고 내년 1월 12일 북미 개봉을 앞둔 ‘패딩턴 2’는 휴 그랜트, 브렌단 글리슨이 가세한 초호화 영국 배우 캐스팅으로 관객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마이클 본드의 ‘패딩턴’ 이야기들은 과거 TV 시리즈로 방영된 적이 있다. 1970년대에서 1980년대까지 영국 BBC에서 방영되었으며, 1989년부터 1년 간 한나 바바라 프로덕션에서 실사 애니메이션 시리즈로도 방영되었다.

 

출처: THR

 

 

제작자 하비 웨인스타인, 웨인스타인 컴퍼니 TV 프로그램 크레딧에서 사라진다

이미지: 제69회 칸영화제

 

웨인스타인 컴퍼니(이하 TWC)의 TV 프로그램에서 하비 웨인스타인의 이름을 더 이상 볼 수 없다.

 

하비 웨인스타인은 그간 TWC TV 프로그램들의 총괄 제작자로 크레딧 영상에 이름을 올렸었다. 하지만 이번 주 수요일 방영 예정인 TWC의 ‘프로젝트 런웨이’를 시작으로 총괄 제작자 하비 웨인스타인의 이름은 크레딧에서 삭제된다. 매체 할리우드 리포터에 의하면, TWC는 방송사들에게 크레딧 영상에서 하비 웨인스타인의 이름을 편집하는 것을 승인했다고 밝혀졌다. 이는 여러 배우와 직원들에게 수년간 지속된 그의 성추행 사실이 언론에 보도된 이후 하비 웨인스타인이 해고되면서 결정된 사항이다. 내부 관계자들에 의하면 TWC는 회사의 이미지를 위해 회사명을 바꾸는 것도 고려 중이라고 한다.

 

‘프로젝트 런웨이’ 이외에도 하비의 이름이 사라질 TV 프로그램들은 무수히 많다. 시즌 2를 앞둔 히스토리 채널의 ‘식스’, 파라마운트 네트워크에서 방영 예정인 미니시리즈 ‘와코’, 케빈 코스트너 주연의 ‘옐로우스톤’의 크레딧 에서도 하비 웨인스타인의 이름을 볼 수 없게 되었다. 또한 그는 데이빗 O. 러셀 연출, 로버트 드 니로와 줄리안 무어가 주연하는 아마존의 드라마 시리즈와 매슈 와이너의 ‘더 로마노프스’의 총괄 제작자로 참여했지만, 이 프로그램들에서도 하비의 이름은 빠질 예정이다.

 

출처: TH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