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 Hulu

 

올해 에미상을 휩쓴 훌루 ‘핸드메이즈 테일’의 두 번째 시즌 방영일자가 공개되었다.

 

지난 14일(현지시간) 훌루는 ‘핸드메이즈 테일’ 시즌 2가 2018년 4월 공개될 것이라고 밝혔다. ‘핸드메이즈 테일’ 시즌 1은 미국 전역에 팝 컬처와 사회문제에 대한 토론을 활성화하는데 공헌했을 정도로 큰 이슈였다. 또한 훌루의 첫 최우수 드라마 시리즈 수상 작품이 되었으며 주연 엘리자베스 모스는 9번의 수상 후보 지명 끝에 첫 여우주연상을 거머쥐는 데에 성공했다.

 

‘핸드메이즈 테일’ 시즌 2 이외에도 훌루는 ‘더 패스’ 시즌 3과 ‘루밍 타워’, ‘하드 썬’ 등 새로운 시리즈의 방영일자 역시 발표했다. 종교에 빠진 가족들의 이야기를 다루는 ‘더 패스’ 시즌 3에는 프리다 핀토가 ‘브레이킹 배드’ 스타 아론 폴의 상대역으로 등장할 예정이며 2018년 1월 17일 공개 예정이다.

 

2018년 2월 28일 공개 예정인 10부작 ‘루밍 타워’는 로렌스 라이트의 동명 소설을 원작으로 한다. 9/11 테러의 참상을 담은 로렌스 라이트의 소설은 2007년 퓰리처상 비문학 부문상을 수상했다. 또 다른 신작 ‘하드 썬’은 세계 종말 전 벌어지는 범죄 사건들을 다루며 ‘루터’의 원작자 닐 크로스가 연출을 담당한다. 내년 3월 7일 공개될 예정이다.

 

출처: Deadlin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