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 : 제89회 미국 아카데미 시상식

 

[라라랜드] 다미엔 차젤레 감독이 애플에서 드라마 시리즈를 제작한다.

 

매체 버라이어티는 다미엔 차젤레 감독이 직접 드라마 시리즈의 각본과 연출을 맡을 것이라고 보도했다. 현재 드라마의 플롯은 밝혀지지 않은 상태다. 조던 호로위츠와 프레드 버거가 다미엔 차젤레와 드라마 총괄 제작자로 참여하며 Media Rights Capital 스튜디오에서 제작될 예정이다. 드라마는 넷플릭스 [더 에디] 이후 다미엔 차젤레의 두 번째 브라운관 작품이지만, 차젤레가 모든 에피소드의 연출과 각본을 맡은 것은 이번 작품이 처음이다.

 

다미엔 차젤레는 [라라랜드]로 지난 아카데미에서 감독상을 비롯해 여섯 부문에서 수상했다.

 

출처: Variety

 

 

마이클 섀넌, 박찬욱 [리틀 드러머 걸] 합류

이미지: Twentieth Century Fox Film

 

마이클 섀넌이 박찬욱의 드라마 시리즈 [리틀 드러머 걸]에 합류했다.

 

마이클 섀넌은 극중 이스라엘 첩보원 커츠로 등장할 것으로 알려졌다. 그는 동료 베커(알렉산더 스카스가드 분)와 함께 찰리(플로렌스 퓨 분)를 이용해 팔레스타인의 테러 위협을 막으려는 인물이다. [리틀 드러머 걸]은 존 르 카레의 동명 소설을 원작으로 하며, 총 여섯 에피소드로 구성될 예정이다. AMC, BBC One, The Ink Factory가 제작사로 참여한다.

 

마이클 섀넌의 [셰이프 오브 워터: 사랑의 모양]은 2월 22일 국내 개봉을 앞두고 있다.

 

출처: Deadline

 

 

헬렌 미렌, HBO-Sky 채널 미니시리즈 [캐서린 더 그레이트] 합류

이미지: CBS Films

 

헬렌 미렌이 HBO와 Sky 채널의 미니시리즈 [캐서린 더 그레이트]에 캐스팅됐다.

 

[캐서린 더 그레이트]는 18세기 러시아 황후 예카테리나 2세의 임기 황혼기와 그리고리 포템킨과의 외도를 그린다. 헬렌 미렌은 황후 예카테리나 2세로 등장할 예정이다. 촬영은 올해 시작될 것으로 알려졌으며 나이젤 윌리엄스가 각본을, [더 크라운] 필립 마틴이 연출한다. 헬렌 미렌은 “권력을 휘어잡았던 역사적 여성을 연기하게 되어 몹시 기쁘다”라며 기대감을 드러냈다.

 

출처: Variety

 

 

[그레이 아나토미] 스핀오프 타이틀 공개, “[스테이션 19]”

이미지: ABC

 

[그레이 아나토미]의 스핀오프 타이틀이 [스테이션 19]로 확정됐다.

 

총괄 제작자 파리스 바클레이는 자신의 트위터에 “[스테이션 19]로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그레이아나토미 스핀오프”라 전하며 스핀오프 작품의 이름을 공개했다. [스테이션 19]는 시애틀의 소방서에서 벌어지는 일들을 다룰 것이며 [그레이 아나토미]와 세계관을 공유한다. [그레이 아나토미]의 벤 워렌(제이슨 조지 분)이 의사를 그만둔 뒤 소방관으로 활약할 예정이다.

 

[스테이션 19]의 첫 에피소드는 는 3월 22일 ABC에서 두 시간 분량으로 방영된다.

 

출처: Variet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