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세계적인 팬덤을 이끌고 있는 베네딕트 컴버배치의 차기작이 2018년 여름 본격 촬영에 들어간다.

 

베네딕트 컴버배치는 미키 월시의 세계적인 베스트셀러 원작인 [집시 보이]에 주연으로 출연할 예정이며, 올여름 크랭크 인을 앞두고 큰 기대와 화제를 모으고 있다. [집시 보이]는 가족의 기대를 안고 태어난 아들 ‘미키’와 아들에게 큰 기대를 걸고 있는 아빠 ‘프랭크'(베네딕트 컴버배치)와의 사랑, 갈등, 그리고 극적인 화해를 보여주는 정통 감성 드라마이다. 제작은 웰메이드의 명가 BBC Films가 맡았다.

 

현재 할리우드에서 가장 바쁜 촬영 스케줄을 소화해 내고 있는 그는 [집시 보이]가 영화화된다는 소식을 들었을 때 바로 달려가 이런 역할은 처음이라며 배역을 요구할 만큼 강한 열의를 보였다. 미키 월시의 소설 [집시 보이]는 전 세계 베스트셀러로 베네딕트 컴버배치는 이 소설이 주는 캐릭터들의 힘에 항상 빠져들곤 했다고 강조했다. 극중에서 집안의 전통을 지키려 하면서도 아들에 대한 사랑으로 끊임없이 고민하는, 아들 미키의 아빠 ‘프랭크’ 역을 맡는다. 가슴을 후려치는 먹먹함으로 눈물을 흘리게 만드는 새로운 역은 그에게는 도전이었기 때문에 대번에 끌리게 되었다고 한다.

 

[네이든]의 감독과 작가로 호흡을 맞춘 모건 매튜스와 제임스 그레이엄이 다시 손을 잡았다. 다큐멘터리 감독으로 명성을 쌓은 모건 매튜스는 BAFTA 다큐멘터리 감독상을 수상한 바 있다. 인위적인 설정 없이 섬세한 감성으로 진한 감동을 전달하는 것이 그의 특징이며 다큐 제작으로 다져진 아름다운 음악과 촬영 기법이 강점으로 알려져 있다.

 

마침 마블 스튜디오에서 [어벤져스 : 인피니티 워]로 베네딕트 컴버배치의 반가운 방한 소식을 알렸다. 최초 방한이라는 점에서 팬들의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을 뿐더러 이후 차기작의 행보에 더욱 관심이 커지고 있다.

 

드라마의 명가 BBC Films가 제작하고 전 세계 베스트셀러 원작을 바탕으로 베네딕트 컴버배치가 최고 감성 연기를 펼칠 ‘집시 보이’는 2019년 개봉 예정이다.

 

(제공: 컴퍼니 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