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세계 관객들을 마법의 세계로 초대할 배우

 

이미지: 맥켄지 포이(@mackenziefoy)

 

맥켄지 포이가 [호두까기 인형과 4개의 왕국]으로 올겨울 관객들과 만날 예정이다. 그녀는 엄마가 남긴 마지막 선물을 열 황금 열쇠를 찾으려 호두까기 병정과 모험에 나선 클라라로 등장한다.

 

이미지: (주)NEW, 맥켄지 포이(@mackenziefoy)

 

모두가 인정하는 ‘정변의 아이콘’이다. 의류 브랜드 어린이 모델이었던 뽀시래기 시절부터 지금까지 성장한 그녀의 모습에 “잘 컸다”라는 말이 절로 나올 정도다.

 

이미지: 맥켄지 포이(@mackenziefoy), 월트 디즈니 컴퍼니 코리아

 

외모만큼이나 연기력도 정변했다. 어린 시절 다양한 TV 시리즈에서 경험을 쌓은 맥켄지 포이는 [브레이킹 던 part2]와 [인터스텔라]에서 안정적인 연기를 선보이며 전 세계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킨 바 있다. 그녀가 [호두까기 인형과 4개의 왕국]에서는 또 어떤 매력으로 우리를 사로잡을지 기대된다.

 

이미지: 맥켄지 포이(@mackenziefoy)

 

맥켄지 포이는 열렬한 디즈니 팬이다. 가장 좋아하는 영화가 [신데렐라], 자주 놀러 가는 곳이 디즈니랜드인 것만 봐도 얼마나 디즈니를 사랑하는지 가늠해볼 수 있다. [호두까기 인형과 4개의 왕국]에 캐스팅되었다는 소식에 씻다 말고 온 집안을 뛰어다니면서 기뻐했다고.

 

이미지: 맥켄지 포이(@mackenziefoy)

 

취미는 태권도와 롤러스케이팅 그리고 그림 그리기다. 특히 태권도의 경우 2단(검은띠)에 달할 정도로 오래 수련했는데, 어린 시절 오빠와 함께 할 수 있는 운동을 찾다가 태권도의 매력에 푹 빠졌다고 한다. 그녀의 인스타그램에 멋진 발차기 영상이 있으니 궁금하면 찾아보길 권한다.

 

이미지: 맥켄지 포이(@mackenziefoy)

 

죽는 날까지 배우로 남고 싶다는 맥켄지 포이. 그녀의 다음 목표는 바로 직접 작품을 연출하는 것이다. 영화 학교에 진학해 꿈을 이루고 싶다는 맥켄지 포이의 염원이 이루어지도록, 그리고 더 많은 작품에서 그녀의 모습을 볼 수 있기를 두 손 모아 응원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