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 한국소니픽쳐스릴리징브에나비스타영화㈜

 

안젤리나 졸리가 마블 시네마틱 유니버스에 합류할까?

 

지난 27일, 다수의 현지 매체는 안젤리나 졸리가 마블 [이터널스] 출연을 논의 중이라고 보도했다. 마블 코믹스 ‘이터널스’는 잭 커비와 스탠 리의 손에서 만들어진 작품이다. 셀레스티얼이 창조한 고대 인류이자 우주적인 힘을 가진 이터널스가 사악한 데비안트로부터 지구를 지키고 인류 역사를 이끌어 나간다는 내용을 그렸다. 현재 영화 [이터널스]의 구체적인 정보는 밝혀지지 않았지만, 우주적인 힘을 가진 이카리스와 세르시의 로맨스가 주가 될 것이라는 이야기가 돌고 있는 상황이다. 안젤리나 졸리가 연기할 캐릭터 정보 역시 밝혀진 바 없으며, 만약 그녀가 [이터널스]에 출연을 결심할 경우 배우 경력 최초로 슈퍼히어로 장르에 도전하게 된다.

 

한편 [이터널스]는 [로데오 카우보이]를 연출해 큰 주목을 받았던 클로에 자오가 연출을 맡았으며, 2020년 11월 개봉 예정이다.

 

출처: THR

 

 

마블-훌루 ‘런어웨이즈’ 시즌 3 제작 확정

이미지: Hulu

 

훌루에서 방영 중인 마블 오리지널 시리즈 [런어웨이즈]의 차기 시즌 제작이 확정됐다.

 

지난 2017년 첫 방영을 시작한 [런어웨이즈]는 초능력을 가진 십 대들의 이야기다. 부모가 악당이었다는 것을 깨달은 이들이 출생의 비밀과 자신의 정체성을 깨닫기 위해 여정을 떠나는 내용을 그린 작품으로, 시즌 1과 2 모두 좋은 평가를 받았다. 한동안 차기 시즌에 대한 언급이 없었으나, 최근 렉싱턴 코믹콘에서 시리즈에 출연 중인 제임스 마스터즈가 “시즌 3도 제작된다”라며 제작 소식을 밝힌 데 이어 훌루에서 공식 발표까지 나자 팬들도 안도의 한숨을 내쉬었다. [런어웨이즈] 시즌 3은 앞선 두 시즌과 달리 열 개 에피소드로 구성될 예정이다.

 

출처: Deadline

 

 

소니, ‘아이언맨’ VR 게임 올 하반기 출시 예정

이미지: 월트 디즈니 컴퍼니 코리아

 

곧 게임에서 아이언맨 수트를 직접 입어보는 경험을  할 수 있을 예정이다.

 

소니 인터랙티브 엔터테인먼트에서 ‘아이언맨’ VR 게임을 출시한다. 게임은 올 하반기 출시 예정으로, 플레이스테이션 VR을 통해 직접 아이언맨이 된 듯한 경험을 할 수 있을 것이라고 소니 측은 설명했다. 소니 인터랙티브 엔터테인먼트는 게임 제작사 인섬니악 엔진과 함께 지난해 PS4 전용 게임 타이틀 ‘Marvel’s Spider-Man’을 출시해 900만 장 이상 판매한 바 있다. 한편 ‘아이언맨’ 이외에도 유명 공포게임 ‘프레디의 피자가게’, 매사냥 어드벤처 ‘팔콘 에이지’, ‘트로버 세이브즈 더 유니버스’도 VR로 출시될 예정이다.

 

출처: THR

 

 

(루머) 마크 해밀,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Vol.3’ 출연한다?

이미지: 월트 디즈니 컴퍼니 코리아

 

루크 스카이워커를 마블 시네마틱 유니버스에서 보게 될까?

 

매체 WeGotThisCovered는 [스타워즈] 시리즈의 마크 해밀이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Vol.3]에 출연할 가능성이 있다고 보도했다. 과거 제임스 건이 “3편에서는 로켓 라쿤의 끔찍한 탄생 기원을 다룰 예정이다”라 이야기했던 인터뷰를 인용하며 마크 해밀이 ‘로켓 라쿤을 창조한 존재’를 맡게 될 것이라고 구체적인 캐릭터를 제시하기도 했다. 지난해 마크 해밀은 제임스 건과 세 번째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출연을 비공식적으로 논의한 적이 있었다고 밝힌 바 있다. 이후 제임스 건이 SNS 논란으로 프로젝트에서 해고되면서 캐스팅이 무산되는 듯했으나, 최근 월트 디즈니 컴퍼니에서 제임스 건을 다시 고용하자 마크 해밀의 합류 가능성도 다시금 제기되고 있는 상황이다.

 

출처: WeGotThisCover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