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 History>

히스토리 채널의 밀리터리 드라마 <식스>가 시즌 2 오더를 받았다.

아프가니스탄에서 탈레반 지도자를 사살한 네이비 씰 팀의 팀원들이, 몇년 후 적에게 도움을 준 미국인을 찾아내기 위해 다시 만나는 과정을 다뤘다. <저스티파이드>의 월터 고긴스가 팀 리더인 리처드 “립” 태거트 역을 맡았으며, 그 외에 베리 슬론, 카일 슈미드 등이 출연했다.

시즌 2는 10부작으로 제작되며, 여름에 촬영이 시작된다.

출처: TVLine

 


 

<이미지: Starz>

Starz 신작 <아메리칸 가즈>가 4월 30일 방영을 시작한다.

닐 게이먼의 동명 소설을 원작으로 한 드라마로, 미국 대륙을 지배하는 오래된 신 (Old Gods)와 새로운 신 (New Gods) 사이의 일어나는 전쟁을 다룬다. <원 헌드레드>의 릭키 휘틀이 신들의 싸움에 휘말리는 전과자 섀도우 문으로, <데드우드>의 이안 맥쉐인이 섀도우 문을 운전기사로 고용한 미스터 웬즈데이 역을 맡는다. 등 외에 질리안 앤더슨, 파블로 슈라이버, 클로리스 리치먼, 데인 쿡, 올란도 존스, 에밀리 브라우닝, 제레미 데이비스, 크리스틴 체노웨스 등이 출연한다.

<한니발>의 브라이언 퓰러가 책임 프로듀서/쇼러너를 맡는다.

출처: TVLine

 


 

<이미지: Fox>

<24: 레거시>에 실제 테러리스트 사건의 영상이 사용되어, 제작진이 이에 대해 사과하는 일이 벌어졌다.

현지시각으로 월요일 방영된 <24: 레거시> 4편에서 가상의 테러 사건을 다루는 와중에 2013년 실제 벌어진 사건의 영상을 사용했다는 것이다. 해당 사건은 2013년 케냐 나이로비에서 일어난 웨스트게이트 쇼핑몰 테러로, 케냐 역사상 가장 끔찍한 테러 사건으로 꼽힌다. 테러리스트 그룹 알 샤밥이 저지른 이 사건은 범인들을 포함해 모두 75명이 사망하고 175명이 부상을 입었다.

방영 직후 케냐 시청자들이 비극적인 사건을 드라마의 폭력적인 플롯에 이용했다는 것에 분노를 표했고, 트위터에는 이 사건에 대해 #누가폭스에말좀해줘 (#SomeoneTellFox)라는 해시태그로 많은 트윗이 작성되기도 했다.

<24: 레거시>의 총괄 프로듀서인 에반 카츠와 매니 코토는 “<24: 레거시> 4편에서 실제 테러 영상을 사용한 점에 대해 깊이 반성한다. 향후 재방송이나 다른 출처로 전달되는 영상에서는 삭제하도록 하겠다. 피해자와 그 가족 여러분들께 아픔을 드린 점을 사과드린다.”라는 공식 성명을 내놓았다.

출처: Variet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