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Lucasfilm/Disney>

<스타 워즈: 깨어난 포스>의 마지막 장면에서 루크 스카이워커의 대사가 공개됐다.

현지시각으로 어제 열린 디즈니 연례주주총회에서 영상이 공개되었는데, 당시 그 자리에 참석한 LA 타임즈의 기자, 대니얼 밀러에 따르면, 루크는 레이가 광선검을 건네려고 했을 때 “너는 누구냐? (Who Are You?)”라는 대사를 했다고 한다. <깨어난 포스> 개봉 당시 루크 스카이워커가 마지막 장면에, 대사 한 줄 없이 등장한 것 때문에 거센 비판을 받았는데, 이를 통해 실제로는 대사가 있었는데 최종 편집 과정에서 삭제된 것을 의미한다.

한편 대니얼 밀러에 따르면 12월 개봉 예정인 <스타 워즈: 라스트 제다이>의 짧은 클립도 공개됐다. 공개된 클립에는 츄바카, 레이아 장군, 핀이 등장하며, 전체적인 배경도 등장하는데 굉장히 크고 이국적으로 보였다고 한다.

실제 영상은 보안상의 이유로 공개되지 않았다.

출처: Deadline

 


 

<이미지: 20세기폭스>

<로건>이 북미에서 수익 1억 달러를 돌파했다.

북미에서는 지난 금요일에 개봉, 이제 1주차를 맞이하는 <로건>은 화요일 개봉 수익을 기점으로 1억 달러를 돌파했다. 로건은 화요일에만 8백6십만 달러를 벌어들였는데, 이는 <배트맨 대 슈퍼맨: 저스티스의 시작>, <헝거 게임>, <패션 오브 크라이스트> 이후 4번째로 좋은 성적을 거둔 것이라고 한다.

<로건>은 이미 해외에서도 1억 5천만 달러의 수익을 올렸으며, 한국에서도 3월 7일 기준으로 120만명 이상의 관객을 동원했다. <로건>의 흥행으로 <울버린> 시리즈의 월드와이드 수익은 10억 달러를 돌파했다.

출처: Deadlin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