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 CBS>

<빅뱅이론>의 스핀오프, <영 쉘든>이 정식 시리즈 오더를 받았다.

<영 쉘든>은 <빅뱅이론>의 최고 인기 캐릭터, 쉘든 쿠퍼의 어린 시절을 다룬다. 9살의 쉘든은 동부 텍사스에서 부모와 함께 살면서, 곧 고등학교를 진학하는 천재 소년으로 그려진다. <빅뱅이론>에서 그려진 쉘든의 어린 시절에 따르면 쉘든은 텍사스 주 갈베스톤에서, 독실한 기독교 신자인 어머니, 형 조지, 이란성 쌍둥이 미씨와 함께 살았고, 알코올 중독자이며 쉘든의 곁에 있지 않았던 아버지가 있었다.

주인공 9살 쉘든 역에는 <빅 리틀 라이즈>에 출연한 이안 아미티지가 캐스팅됐다. 쉘든의 부모 역에는 랜스 바버와 조이 페리가 캐스팅됐고, 레이건 레보어드와 몬타나 조던이 조지와 미씨를 연기한다.

쉘든을 연기하는 짐 파슨스가 직접 제작에 참여하며, <영 쉘든>에서 내레이션을 맡을 예정이다. 첫 에피소드는 <아이언맨>, <정글북>의 존 파브로 감독이 연출을 맡는다.

출처: Deadline

 


 

<이미지: MTV>

MTV 무비 어워드가 올해부터 TV 부문에 대한 시상을 시작한다. 무비 어워드가 시작된 지 25년만이다.

올해 5월 7일 열리는 MTV 무비 어워드는 올해부터 ‘무비&TV 어워드’로 이름이 바뀌며, 부대 행사로 ‘영화&TV 페스티벌’을 행사장 밖에서 개최할 예정이다.

MTV 무비 어워드는 독특한 부문에 대한 시상과 대중의 투표로 수상자가 결정된다는 점에서 다른 시상식과 차별화된 점을 고수해 왔다. TV 부문으로 확장한 어워드가 어떤 부문을 통해 TV 프로그램을 평가, 수상할지 기대된다.

출처: Deadlin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