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플릭스 <그레이스 앤 프랭키>, 훌루 <더 패스>, Syfy <매지션스>가 다음 시즌 제작 오더를 받았다.

<그레이스 앤 프랭키>는 서로 사이가 좋지 않았던 두 여자, 그레이스와 프랭키가 서로의 남편이 연인인 것을 알게 된 후 같은 집에 살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로, 시즌 3이 공개된 지 3주만에 시즌 4 오더를 받게 됐다. 시즌 4는 13개 에피소드로 제작되며, 2018년 공개된다. 시즌 4에는 리사 쿠드로가 그레이스의 매니큐어를 맡았던 쉐리 역으로 특별 출연해, 그레이스와 프랭키 사이에 긴장감을 더할 예정이다.

<더 패스>는 한 종교 집단 내에서 가족들이 관계, 믿음, 권력 사이에서 갈등하는 이야기를 다룬다. 시즌 2 마지막 에피소드 방영을 앞두고 시즌 3 리뉴를 받았다. 아론 폴, 미쉘 모나한, 휴 댄시 등 주요 출연진과 제작자들이 모두 복귀한다.

<더 매지션스>는 레브 그로스먼의 동명 소설 시리즈를 원작으로 하는 드라마로, 뉴욕주 북부의 비밀 마법 대학교 브레이크빌스에 입학한 쿠엔틴과 동급생들의 이야기다. 시즌 2의 시청률 평균은 현재까지 0.32 / 81만명을 기록하며, 시즌 1 보다 시청률은 9.4%, 시청자 수는 4.5% 증가한 성적을 거두고 있다. 4월 19일 시즌 2 피날레 방영 전에 시즌 3 리뉴 오더를 받게 됐다.

출처: Variety / Variety / Variet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