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파이더맨: 뉴 유니버스’ 크리스마스 앨범 발매

이미지: 소니픽쳐스코리아 / Sonny Classical

올 연말 최고의 홀리데이 앨범에 등극할 ‘스파이더맨: 뉴 유니버스’ 크리스마스 앨범이 발매됐다.

 

소니 픽쳐스와 소니 클래식은 오리지널 사운드트랙 앨범과는 별도로 홀리데이 음악만 담은 사운드트랙 EP [어 베리 스파이디 크리스마스 (A Very Spidey Christmas)]를 발매한다. 영화에 삽입된 크리스 파인의 ‘Spidey-Bells (A Hero’s Lament)’를 비롯해 셔메일 무어(마일스 모랄레스/스파이더맨), 제이크 존슨(피터 B. 파커/스파이더맨)이 부른 노래까지 총 5곡으로 구성됐다.

 

1. Joy to the World – Shameik Moore (1:40)
2. Spidey-Bells (A Hero’s Lament) – Chris Pine (2:41)
3. Deck the Halls – Jake Johnson (2:05)
4. Up on the House Top – Chris Pine (1:45)
5. The Night Before Christmas 1967 (Spoken Word) – Jorma Taccone (2:45)

 

오늘(21일)부터 감상 가능하다.

 

출처: Film Music Reporter

 

 

아드리아 아르조나, 소니 ‘모비우스’ 출연 논의

이미지: NBC

[퍼시픽 림: 업라이징] 아드리아 아르조나가 소니-마블 영화 [모비우스] 출연을 논의 중이다.

 

[라이프] 대니얼 에스피노자가 연출을 맡은 [모비우스]는 스파이더맨의 대표 안티 히어로 ‘모비우스’의 단독 영화다. 그는 원래는 혈액 질병 치료제를 연구하는 과학자로, 어느 날 실험이 잘못되어 사고가 난 후부터 인간의 피에 굶주린 뱀파이어 성향을 가지게 됐다. 자레드 레토가 모비우스를 연기한다.

 

아르조나가 제안받은 배역은 여주인공 ‘마르틴’이다. 원작에서는 모비우스의 약혼자로, 그가 피를 갈망하게 되면서 목숨에 위협을 받게 된다. 영화에서는 어떻게 그려질지 알려지지 않았다.

 

출처: Deadline